연매출 200억 훈남 CEO ‘손금’ 살펴보니…
[패션팀] 9월22일 스토리온 채널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서 ‘손금’을 주제로 NO. 89 ‘내 몸에 새겨진 신호’편을 방영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손금’을 주제로 한 만큼 손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었는데 건강과 성격, 인생지도 등 평소 무심코 지날칠 수 있었던 사소한 주름까지 낱낱히 파헤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람마다 모두 생김새가 다르고 환경에 의해 변형되기도 하는 손금은 평소 가장 쉽게 운명을 점치는데 활용되며 세대를 뛰어넘는 공통 관심사로 자리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도 전혀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 두 사람의 손금을 비교하고 내 몸의 신호를 살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며 내 몸에 새겨진 신호에 대해 알아봤다.

특히 각 분야 1인자들의 손금을 공개해 시청자들 사이에 화제가 됐는데 김연아, 베컴 등 그들이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비결이 손금 안에 버젓이 존재해 남들과 다른 그들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됐다.

성공한 사업가로는 부건에프엔씨 멋남 박준성 대표의 손금이 공개됐다. 박준성 대표는 성공선을 비롯한 손금의 기본 3대선 모두 일반인들 보다 월등히 길었으며 앞으로도 사업적으로 성공가도를 달릴 것으로 보여져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연매출 200억 훈남 CEO ‘손금’ 살펴보니…
완벽한 손금의 박준성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1세대로서 부건에프엔씨의 대표 CEO다. 랭킹닷컴 선정 4년 연속 남성쇼핑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멋남을 비롯해 여성 쇼핑몰 비비드레스, 마이하루도 단숨에 상위권에 랭크시킨 업계의 유명인사다.

수 천개가 넘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 SPA브랜드 사이에서 4년넘게 남성 쇼핑몰 부분 1위를 유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 젊은 나이에 성공을 이룬 만큼 방송 이후 박준성 대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며 점집에 둘러 손금이나 사주를 보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와 역시 손금은 무시할 수 없어!”, “성공한 사람들의 손금은 다 다르구나”, “나도 박준성 대표처럼 되고 싶다”, “내일 당장 손금보러 가야지” 등 손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멋남,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글램 클럽룩으로 이효리처럼 섹시하게!
▶ 김민희 공항 패션 “모델 포스란 이런 것?”
▶ 원더걸스 소희, 매혹적인 눈빛으로 가을을 사로잡다
▶ 티파니 무보정 직찍 화제, 사인회 현장을 밝힌 ‘여신미모’
▶ 송지효 무보정 사진, 쭉 뻗은 각선미 "화보와 비교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