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김보희 기자] 배용준 문자 공개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9월23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2’에서는 9월16일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더원이 출연해 소감을 밝혔다.

이날 더원은 “1위 후에 배용준 씨에게 문자가 왔다”며 문자의 내용을 공개했다. 배용준은 더원에게 “최고였다. 무대에서 오래 봤으면 좋겠다. 너답게 겸손하게 하면 앞으로 좋은 일 많을 것 같다. 건강관리 잘해라”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더원은 “가식인지 진심인지 알 수 있지 않냐. 정말 진심이었다. 지금도 안지우고 문자를 가지고 있다”며 배용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더원은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실감이 안 난다. 가족들이 정말 기뻐한다. 많은 사람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줬다. 이건 어마어마한 일이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배용준 문자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용준 역시 톱스타는 달라!”, “배용준 더원 의외의 인맥이다”, “배용준 문자 공개 마음도 훈훈하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나가수2’에서는 박상민, 변진섭, 서문탁, 시나위, 정엽, 한영애가 출연해 9월의 고별가수전 무대를 펼쳤으며, 뜨거운 접전 속에 록밴드 시나위가 1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MBC ‘나는 가수다 시즌2’ 방송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갸루상 변신 "나는 수지가 아니무니다!" 깨알 패러디!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서인국 4년 전, 짧은 머리+턱선 실종 '흔남→훈남' 포텐 제대로 터졌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