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홍콩 첫 쇼케이스 3000석 매진…공항 700여명 팬들로 인산인해
[연예팀] 티아라의 홍콩 첫 쇼케이스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9월17일 티아라는 홍콩 첫 쇼케이스를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고, 홍콩 공항에는 티아라를 만나기 위해 약 700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이에 홍콩 공항측에서는 다른 통로를 이용해 티아라를 이동시켰다.

또한 17일 홍콩의 중심부인 란콰이펑에서 티아라 쇼케이스 기자회견이 열렸으며 티아라를 취재하기 위해 100여개의 매체가 모이기도 했다.

18일 오후 8시 홍콩 구룡지역 완차이에 위치한 스타홀에서 열리는 티아라의 홍콩 첫 쇼케이스는 마련된 3000석 전석이 모두 매진사례를 이루어 현지에서는 티아라 쇼케이스 표 구하기 전쟁이 일고 있다.

티아라는 홍콩 쇼케이스에 역대 최고의 7억원이라는 개런티로 파격적인 대우를 받았고, 세계 명차 롤스로이스, 페라리, 람보기니, 벤츠 리무진, 마이바흐 등으로 의전을 하겠다며 VVIP급 대우를 제안 받기도 했다.

티아라는 최고의 대우를 해주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드리며 한국 걸그룹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티아라는 18일(오늘) 열리는 쇼케이스에서 홍콩 최고의 인기곡 'Bo Peep Bo Peep(보핍보핍)', 'Roly-Poly(롤리폴리)'를 포함해 'Lovey-Dovey(러비더비)', 'DAY BY DAY(데이바이데이)', '왜 이러니', '너 때문에 미쳐' 그리고 신곡 'SEXY LOVE(섹시러브)'까지 총 7곡을 선보인다.

한편 티아라는 홍콩쇼케이스를 비롯하여 홍콩TV와 언론매체의 인터뷰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하늘 실연 고백, 왕따에서 공황장애까지… “29살, 모두가 날 떠났다”
▶ 정은지 종영 소감 "시원으로 넘치는 사랑 받았다" 응답하라 1997 안녕!
▶ 신지 분노, 확인되지 않은 루머 언급에 “도가 너무 지나치다…”
▶ 신보라 브라우니 경고 "건방진 신인! 한 방에 '훅'간다~" 폭소
▶ 한지우 몸매 굴욕? '베이글녀에게 굴욕 준 여성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