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정일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아웃도어룩 완벽 소화'
[패션팀] 배우 정일우의 남성미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 전속 모델로 2012 F/W 화보를 진행한 정일우는184cm의 훤칠한 키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휠라 스포트의 고(高) 기능성 정통 익스트림 라인부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라인 등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일우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단풍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가을 산을 배경으로 암벽 위를 오르며 옐로우와 그린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재킷을 착용해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화보] 정일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아웃도어룩 완벽 소화'
또한 하얀 설원 위에서는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정일우만의 야누스적 매력을 한껏 발산해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일우’라는 찬사를 듣기도 했다.

정일우와 함께 화보를 진행한 휠라 스포트 관계자는 “모델 못지않은 훌륭한 바디 포션과 패션 감각에 댄디한 이미지를 가진 정일우는 휠라 스포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모델”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일우와 함께한 2012 휠라 스포트의 F/W 제품과 화보는 전국 휠라 스포트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휠라 스포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싸이 강남스타일, 유투브 동영상 '세계 1위' 등극!
▶ 한지우 몸매 굴욕? '베이글녀에게 굴욕 준 여성은 누구?'
▶ 지드래곤 크레용 뮤비 공개, GD 변신의 끝은 어디? '파격적인 여장'
▶ 박태환 티파니 의외의 인맥, 89년생 동갑내기 "연인처럼 잘 어울려~"
▶ 싸이 어셔 뉴욕 클럽, 월드스타의 인맥? “올해 매디슨스퀘어가든 공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