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각오, 신곡 ‘섹시러브’ 티저 공개! “죽을 만큼 열심히 하겠다”

[김보희 기자] 티아라가 신곡 활동에 앞서 각오를 다졌다.

8월31일 티아라의 신곡 ‘SEXY LOVE(섹시러브)’ 티저 영상이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티아라의 티저 영상은 단숨에 6만5천명이 클릭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에 티아라 측은 “죽을 만큼 무대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이며 더욱더 신중하고 더욱더 성숙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측은 “오해가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에 사과드립니다”라며 “티아라가 열심히 하고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 공연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이 팬들과 대중들에게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번 티아라의 7번째 미니앨범 ‘미라지 (MIRAGE)’의 타이틀곡은 ‘SEXY LOVE(섹시러브)’로 ‘보핍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을 통해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의 4번째 작품이다.

티아라는 신곡 ‘SEXY LOVE(섹시러브)’를 통해 로봇춤이라는 중독성 있는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티아라의 7번째 앨범은 9월3일 월요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코어콘텐츠미디어)

▶ 송지효 무보정 사진, 쭉 뻗은 각선미는 타고났지효 "화보 비교해보니…"
▶ 김성수 이글 떡볶이, 김치+떡 초간단 레시피로 '최초 만장일치'
▶ 싸이유, 나는요 강남스타일 오빠가 좋은걸? '이목구비'의 중요성
▶ 최소라 얼굴테러, 이마부터 뺨까지 선명한 손톱자국… “안티팬 습격”
▶ 무한도전 멤버 여장, 소년 명수는 소녀가 됩니다 "벌칙 아니니?" 궁금증↑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