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가면' 스틸컷…이지훈 vs 박진우, 서우의 남자는 누가 될까?
[박문선 기자] 이지훈과 박진우가 카리스마 대결을 펼쳤다.

tvN 새 일일드라마 '유리가면' 두 남자 주인공 이지훈과 박진우의 캐릭터컷이 공개된 것. '유리가면'은 살인자의 딸로 태어나 가혹한 삶을 살아야 했던 한 여자의 생존과 복수담을 그린 드라마.

서우, 이지훈, 박진우, 김윤서가 주연을 맡았으며, 케이블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노란복수초'의 후속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이지훈은 진중하고 생각이 깊은 엘리트 변호사 김선재로 등장한다. 과거 어머니를 잃은 아픔을 지닌 인물로, 어머니와 자신을 내쳤던 아버지와 새 어머니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붓형제 박진우(김하준)와 적대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것.

또한 서우(강이경)의 삶을 180도 바꾸어주는 장본인이기도 해, 냉혹한 복수남에서 따뜻한 키다리 아저씨까지 다양한 모습을 소화해 낼 예정이다. 특히 이지훈은 이번 캐릭터에서 남다른 날렵한 턱선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댄디하고 지적인 매력을 선보인다고.

복무를 마치고 3년 만에 컴백한 박진우는 복귀작으로 선택한 '유리가면'에서 이지훈의 의붓형제 김하준으로 등장한다. 자기 중심적이고 일 벌이고 책임 회피하는 스타일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부잣집 외동 아들 캐릭터를 맡아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유리가면' 초반 첫사랑 서우와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펼치지만 의도와는 달리 서우를 불행의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핵심 인물로 활약한다. 또한 박진우는 시간이 지나고도 서우를 잊지 못하고 비운의 의붓형제 이지훈과 사랑의 라이벌로 발전하게 되면서 점차 운명적인 대결을 펼쳐나간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도 이지훈과 박진우는 슬림한 셔츠와 베스트로 남다른 수트 핏을 자랑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스틸컷에서 이지훈은 "영원한 진실? 그런 건 없어"라는 의미 심장한 대사로 극 중 상처 가득한 김선재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 내고 있다.

반면 박진우는 화이트 셔츠와 진회색 베스트를 입고 "비열한 사랑이라도 사랑인거야"라며 서우에 대한 미련한 사랑을 예고했다.

실제로 캐릭터 컷 촬영 당시 이지훈과 박진우의 상반된 카리스마 대결이 촬영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올해 데뷔 16년을 맞이한 이지훈은 여유로움 속에 강함을 표현했다면, 박진우는 제대 후 한층 깊어진 눈매로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tvN 새 일일드라마 '유리가면'은 9월3일 월요일 오전 9시4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걸그룹 화장 전 후, 같은 사람 맞아? "눈 크기 2배" 메이크업의 중요성
▶ 김아란 슈스케4 재도전 '라푼젤녀, 그 때 그 표정 여전하니?' 관심 UP!
▶ 솔비 ‘오뚜기’ 셀카 “첫 방송 10분전… 4년만의 무대 기도해주세요!”
▶ 싸이 6년 전, 과거엔 날씬했던 사나이~ 그런 사나이 “제법 훈남!”
▶ 현아 눈물 고백, 우는 모습 보여주기 싫은데… “다들 아프지 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