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예상치 못했다! 8월 추천주 누적 수익률 85.79%! 지수 무관 손실0% 전 종목 수익실현!

최근 코스피 지수 연이은 조정이 기관이 사들인 물량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그간 지수의 고공 상승으로 인해 단기 고점에서 기관의 차익 실현 물량이 나올 수 있기 지적 때문이다, 이러한 단기 고점 논란은 개인투자자들의 투자를 더욱 더 위축되게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시장에서도 완벽한 종목 적중률과 함께 고점에서 정확하게 수익을 실현하는 여의도 최고의 수급매매 전문가 ‘상도동고수’가 수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은 물론 단기 고수익을 공개방송을 통해 무료로 챙겨줘 여의도증권가의 태풍의 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수급매매 전문가 ‘상도동고수’가 이처럼 하락과 조정장에 구애 받지 않고 손실 없이 꾸준히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아이캔 TV 증권방송 바로가기 -> www.icantv.co.kr)

상도동고수의 성공비결은 바로 시장의 탄력적 수급을 바탕으로한 세력주 단기매매를 덕분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급매매 기술을 가진 상도동고수는 하루에도 상한가 종목을 한 종목 이상씩 꼭 발굴해 냄은 물론 완벽한 고점매도로 개인투자자들에게 한 줄기 희망으로 불리고 있다.

지금 시장 상황에서 언제 고점일지 몰라 선뜻 매수를 망설이는 투자자들도 상도동고수의 공개방송을 단 한번만 시청하면 혀를 내두를 정도로 완벽한 수익매매를 이루어 내고 있다, 지금 이 시간 시장 뉴스만 믿고 아무런 정보 없이 손실의 폭만 키우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이 있다면 하루 빨리 상도동고수의 도움을 받아 손실계좌를 탈출하기 바란다.

[아이캔 TV 증권방송 수급매매 1인자 ‘상도동고수’ 특집 무료 방송 안내]
- 일시 : 8월 22일(수) ~ 23일(목) 장중 : 08:00~15:00
- 강사 : 상도동고수
- 참여방법 : 아이캔 TV 증권방송 (바로가기) 접속 후, 상도동고수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1544-9880 (고객센터)

▲ 아이캔TV 시장 이슈 종목▲

LG전자, 메디포스트, 써니전자, 한국컴퓨터, 이미지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