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강경준-기태영-이영은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박문선 기자]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기태영, 강경준, 이영은이 지니체고를 뒤흔들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3인방으로 등극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선수 태준(최민호)을 만나기 위해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까지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남고 생존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 안방극장에 싱그러운 청춘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기태영, 강경준, 이영은의 생생한 캐릭터 열전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은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3인방으로 15일과 16일 방송된 1, 2회에서 우월한 비주얼과 강한 개성을 드러냈다.

풋풋한 꽃청춘들 못지않은 매력을 발산하고, 탄탄한 연기력과 톡톡 튀는 선생님 캐릭터들이 시너지 효과로 작용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기태영은 스포츠 명문 지니체고 학생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의사 선생님이자 패셔니 닥터 장민우로 첫 등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반전 매력을 가진 장민우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학교 의사 선생님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센스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지만, 똑 부러지는 말투와 절도 있는 목소리를 구사하기도.

또한 지니체고에서 재희가 여자임을 유일하게 알아채고 강렬한 어조로 재희를 압박하는 불꽃 카리스마를 내보이면서도, 끝내 비밀을 지켜준 민우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하나의 요소가 되고 있다.

강경준은 학생들에게 공포의 대상인 일명 광견병 선생이라 불리는 변광민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변광민의 트레이드마크로 남성적인 성격을 드러내는 콧수염과 위협용 사랑의 매, 체육 선생님다운 트레이닝 패션으로 털털하고 자유로운 캐릭터를 표현해내고 있는 것.

다소 거친 성격과 괴짜 같은 행동에도 불구, 트레이닝복 패션에서 느껴지는 모태 빈티지 간지가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은근히 사로잡고 있다는 반응이다.

이영은은 국어 선생 이소정 역을 맡아 특유의 명랑함과 허당스러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아그대' 1회에서는 수업을 하러 교실에 들어선 이영은이 바나나 껍질을 밟고 넘어지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꽈당 소정으로 등극했다. 이영은은 남자고등학교인 지니체고에서 홍일점다운 귀여움을 보여줬다.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강경준-기태영-이영은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그런가하면 꽃청춘들의 러브라인 외에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펼쳐질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3인방의 유쾌한 삼각관계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2회에서는 강경준이 이영은에게 선물한 음료수가 이영은에게서 기태영으로, 기태영에게서 다시 강경준에게로 전달되는 모습이 담겨져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음료수 하나로 세 사람의 엇갈리는 사랑의 작대기가 선명하게 부각되면서 보기만 해도 웃음이 머금어지는 삼각관계가 드러났다. 비타민 선생님 3인방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측은 "기태영, 강경준, 이영은 등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으로 활약하고 있는 연기자들은 드라마 밖에서도 어린 후배들을 잘 이끌어주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앞장서 후배 연기자들과 허물없이 어울리고 호흡을 맞춰가는 이들 덕분에 현장이 더욱 훈훈한 분위기로 채워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을 본 네티즌들은 "삼각관계가 은근히 재밌다.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3인방들이 어떤 사랑을 그려갈지 기대돼", "깨알같은 요소들! 아그대 비타민 선생님 3인방에서 강경준이 제일 좋아"라는 반응을 보였다.

16일 방송됐던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 방송에서는 재희와 태준이 달달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설렘을 극대화시켰다. 실수로 알코올이 들어가 있는 샴페인을 마신 태준이 재희에게 기습 입맞춤을 시도했던 것. 의도치 않았던 키스가 재희와 태준의 러브라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SM C&C,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지연 전지현 닮은꼴,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알고보니 미인이네~’
▶ 짝 여자3호 성인방송 출연 이어 성형협찬? "쇼핑몰이 문제가 아니었네"
▶ 택연 나쁜손 포착, 선예의 가슴 위에 손? ‘과감한 포즈는 아니되오~’
▶ 신세경 키 공개 “초등학교 162cm→ 현재 164cm”… 신세경 식성도 반전!
▶ 서인국 슈퍼카, 후배 그룹 빅스에 '통 큰 선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