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기사는 www.hankyung.com/landplus/ 참조


대명콘도가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단지 내 최고급 리조트 소노펠리체 노블리안 잔여 계좌인 프레지덴셜스위트(단층 315.45㎡)를 분양한다. VVIP(최상류층 고객)를 위한 시설로 일부 잔여분에 대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소노펠리체는 루이비통, 까르띠에 등 명품 브랜드의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아온 세계적인 건축가 잘리콩이 맡았다.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리는 이상향’이라는 의미인 소노펠리체처럼 다이아몬드의 빛과 비상하는 새의 날개를 형상화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클럽하우스(멤버스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코나세르스파, 수영장)와 게스트하우스, 비즈니스센터, 메디케어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갤러리라운지, 재즈카페, 아틀리에 등 예술적인 공간도 마련됐다. 수목원, 생태탐방로, 생태공원 등도 인근에 있어 그린 라이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소노펠리체는 클럽하우스와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 스키, 수영, 수목원 등 사계절 고품격 복합 레저휴양단지다. 프레지덴셜은 단층으로 양실 3개, 한실 1개로 이루어져 있다. 비발디파크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에 대단위 면적으로 오픈해 운영 중이다. 클럽하우스(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센터)뿐만 아니라 전용주차장도 제공된다. 아울러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연간 이용 일수는 60일이며 즉시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 수 있다.

노블리안을 신규 분양받을 때는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스키 등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전 지역 노블리안 평형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를 포함해 쏠비치 호텔&리조트, 설악, 경주, 양평, 제주, 변산, 엠블호텔여수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내년에 오픈될 거제도에도 노블리안 평형이 고급스럽게 배치돼 오픈될 예정이다. 조만간 최종 마감될 예정이며 자료 요청 시 무료 배송해준다. (02)557-4536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