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이강해 단기매매 고수 과정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태양 이강해 부장이 31일 단기매매 고수 양성과정 온라인 교육을 개설한다. 이 부장은 VIP방송에서 지난 5월 이후 우량주 단기매매로 큰 수익을 거뒀는데, 기본에 충실하고 안정적 수익을 낼 수 있는 단기매매로 최근 위기장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31일부터 9월6일까지 총 12강으로 구성된 이번 과정의 수강료는 55만원이며 선착순 30명만 수강할 수 있다. 태양 이강해 전문가방송 VIP회원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VIP회원 가입 및 교육수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와우넷 고객센터(1599-6676)로 하면 된다.

◆최규진 대표·임종혁 대표 전문가방송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최규진 대표와 임종혁 대표가 다음달 2일, 7일 각각 전문가 방송을 시작한다.

최 대표는 선물옵션 전용방송 전문가로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추세에 입각한 매매가 특징이며 지나친 시황 분석보다는 장 초반 진입을 중심으로 매매하며 자신만의 보조 시스템을 활용한다.

최 대표는 방송 시작 전까지 매일 저녁 8시에 초보 선물옵션 투자자를 위한 무료 교육을 실시하며, 예약 가입자는 1개월 22만원, 3개월 54만원 평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임 대표는 현물투자 전문가로서 철저한 종목분석을 통해 거래량을 역이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 시작 전까지 매일 개장 전, 장마감 공개방송을 통해 핵심 공략주 발굴법과 메이저 수급 핵심포착 및 매매전략을 제시한다. 예약 가입 가격은 1개월 55만원, 3개월 132만원이며 연장 결제 시 금액 그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문의 1599-667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