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여름맞이 쿨 이벤트'…역대 최저가격에 경품까지 풍성

글로벌 악재로 투자자들이 주식투자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과거 9·11테러나 리먼사태 때는 한 가지 악재로 시장이 충격을 받아 단기 하락세를 보이다 빠르게 반등했지만 이번엔 상황이 다르다. 단기간에 해결되기 어려운 여러 악재들이 시장을 짓누르고 있어 주식시장이 가까운 시일 내에 상승세로 전환하긴 어려울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이에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주식투자로 손실을 보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30일까지 모든 전문가가 참여하는 ‘여름 맞이 쿨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 최저 가입가격으로 진행되며 가입자 전원에게 여름나기 경품을 무료 제공한다.

와우넷 ‘여름맞이 쿨 이벤트’의 증권 전문가방송 최저가 할인은 1개월 44만원, 3개월 120만원, 6개월 220만원이다. 1개월 가입자에게는 탁상용 선풍기, 3개월 가입자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가 무료증정된다. 6개월 가입자의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무료 경품이 지급되는데 다이슨 선풍기, 듀오백 의자, 삼성 HDTV 모니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한국경제TV와 SK투자증권의 업무제휴 서비스인 ‘제로 수수료’에 가입하면 와우넷 전문가방송 10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