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엄친아 서열, 박형식-이필립-강동원-김종욱-홍유경 "취미로 돈 벌기?"

[윤혜영 기자] 연예계 엄친아 서열이 화제다.

7월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멤버 박형식이 외제차 B사의 아들이라고 소개하면서부터 연예계 엄친아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광희의 폭로로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떠오른 박형식의 부친은 과거 BMW코리아의 이사로 역임한 바 있다.

또한 연기자 이필립의 부친은 미국의 IT 기업 STG의 이수동 회장으로 알려졌으며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의 아버지는 보령 메디앙스의 최기호 사장, 배우 윤태영은 삼성전자 부회장 윤종용의 아들로 유명하다.

가수 김종욱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김광진 회장의 아들이며 그룹 에이핑크 홍유경의 부친은 국내 굴지의 철강 회사 DSR제강 홍하종 대표이다.

또한 배우 강동원의 부친 강철우 씨는 세계 조선회사 10위 안에 드는 조선업체인 SPP의 부사장이고 에반으로 활동 중인 그룹 클릭비 전멤버 유호석의 아버지는 미국 '영스트리트' 잡지에도 소개된 미국 대기업 사장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연예계 엄친아 서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 "얼굴도 잘 생겼는데 집안도 좋다니", "부러우면 지는 건데 솔직히 부럽다", "연예계에서 하는 일은 단지 취미생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남스타일 뮤비 해외 반응, 싸이 몸짓에 외국인 폭소? “Oh my God!”
▶ 김수현 수지 재회, 농약커플 오랜만에 다정하게 볼터치? "뉴질랜드서…"
▶ 각시탈 시청률 15%, 유령 추격에도 수목극 1위 굳건 '26일 결방'
▶ 빅 결말, 이민정 누구와 해피엔딩?… ‘공유VS신원호’ 시청자들 분노!
▶ 도둑들 신기록, 김수현 천만공약 "관객 업고 영화 볼게요" 발언이 발길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