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25일부터 28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본관과 기흥 휴게소에서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과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임직원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금호아시아나 본관 1층에 그룹사 임직원들이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한편 모금활동도 전개했습니다.


26일과 27일 양일간에는 경부고속도로의 기흥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 행사가 실시됩니다.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는 여름 휴가를 맞아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점검과 보충, 타이어 위치 교환, 밸런스 점검 등의 무상점검, 안전 상담으로 진행됩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1992년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유방암 예방 공익 캠페인으로 국내에는 2001년부터 시작됐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6월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에서 핑크리본 캠페인을 주관하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식을 맺은 바 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슨 동화도 아니고…` 백화점에 간 곰 생생영상

ㆍ광란의 총기난사범 집에서 찾아낸 폭발물 폭파 생생영상

ㆍ생일날 교차로에서 돈 뿌린 60대男 화제

ㆍ소유 노출 의상, 상체 숙일 때마다 가슴골이? "손으로 가리랴 안무하랴"

ㆍ`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생일파티도 비키니 입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