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기사는 www.hankyung.com/landplus/ 참조
[분양 현장 포커스] '래미안 밤섬 리베뉴', 걸어서 한강 이용…녹지도 풍부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상수동 160과 205 일대의 상수 1, 2구역을 재개발한 1000여가구의 대단지 ‘래미안 밤섬 리베뉴’(조감도) 아파트를 분양하고 있다.

상수 1구역을 재개발한 ‘래미안 밤섬 리베뉴 1차’는 지하 4층~지상 21층, 6개동이다. 전용면적 기준 59~125㎡, 429가구의 아파트로 170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상수 2구역을 재개발한 ‘래미안 밤섬 리베뉴 2차’는 지하 3층~지상 24층, 8개동이다. 전용 59~147㎡, 530가구로 일반분양은 172가구다.

래미안 밤섬 리베뉴는 한강이 가까워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망원난지 한강시민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일반분양 가구 중 로열층으로 분류되는 중층이 다수 남아 있다. 이 중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과 철새도래지인 밤섬 조망까지 가능하다. 하늘공원, 와우산공원 등 주변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췄다.

서울 지하철 6호선 상수역과 광흥창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 단지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서강대교, 마포대교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여의도와 강남 등지로 접근하기 좋다.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서강초 신수중 등 초·중·고교들이 있다. 연세대 서강대 홍익대 등 명문 사립대들이 포진해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그랜드마트, 세브란스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래미안 밤섬 리베뉴는 필로티 설계와 함께 공원 및 조경 특화 계획으로 단지 녹지율이 40%에 이른다.

두 단지는 래미안 첨단시스템이 적용된 단지로 꾸며진다.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인 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돼 무선 방식의 원패스 카드만 소지하면 지하주차장에서 세대 출입까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주방에는 디지털 수신 방식의 10인치 액정 TV가 설치돼 주부들이 가사를 보면서도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 삼성 HAS시스템을 적용해 생활편의와 보안성을 높였다. (02)793-0032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