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의 꿈,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에서 실현시킨다?
[김희정 기자] 김효석 교수(서울종합예술학교)가 운영하는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직업 체험 교실을 열었다.

7월12일 경희여중 3학년 학생들이 ‘쇼호스트 직업 체험 교실’을 찾았다. 수업은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의 홍보마케팅을 맡고 있는 황주원 팀장이 맡았다.

이날 체험교실에서는 ‘쇼호스트가 하는 일’, ‘쇼호스트가 되는 법’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고, 또 각자의 꿈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황 팀장은 고교시절 영어와 화학시험을 만점 받은 비법과 평균 성적을 3개월만에 10점 이상 올린 ‘DSAM 학습법’을 전수했다.

강연이 끝난 후 황 팀장은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아 방과 후 학습 자원봉사를 2년동안 이어왔다”며 “꿈보다 성적에 목메는 아이들이 안타까워 조금 더 능률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DSAM 학습법을 전수하게 됐다. 성적이 높아지면 직업 선택의 폭도 넓어진다. 자신의 꿈에 더욱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김효석 아카데미에서는 매달 ‘무료 쇼호스트 설명회’를 열어 쇼호스트로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주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국내 ‘물 좋은 해수욕장’ 어디? best 5 선정
▶ MP3 최대음량 제한 권고, 2013년 시행 “어떻게 바뀌나?”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LG전자 ‘옵티머스 뷰’ 업그레이드 실시 “어떤 기능 있나?”
▶ 팬택 ‘베가S5’ vs 삼성 ‘갤럭시S3’ 정면승부… 12일 SK 단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