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 충시 '나도 셰프처럼'
[이송이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집에서도 전문 셰프처럼 요리할 수 있도록 전문가용 수준의 가정용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를 출시했다.

‘울트라믹스 프로 핸드블렌더’는 얼음도 완벽하게 분쇄하는 700w의 강력한 파워와 벨루떼 프로셰셔널 칼날을 차용 해 집에서도 손질하기 어려운 단단한 재로도 쉽고 편리하게 요리 할 수 있다. 25cm의 긴 스테인리스 스틸 믹싱바는 어떤 용기나 냄비에 있는 재료도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져 환경 호르몬 배출에 대한 걱정 없이 뜨거운 식재료도 위생적으로 요리 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얇은 손잡이와 터보를 포함한 2단계 속도 조절 기능, LED 인디케이터, 1.8m의 긴 길이의 코드는 모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디자인되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정현주 대표는 “셰프의 수준으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는 점점 전문가 수준으로 요리 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의 제품을 찾게 되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전문적인 조리 기구를 출시해 집에서도 셰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조리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국내 ‘물 좋은 해수욕장’ 어디? best 5 선정
▶ MP3 최대음량 제한 권고, 2013년 시행 “어떻게 바뀌나?”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LG전자 ‘옵티머스 뷰’ 업그레이드 실시 “어떤 기능 있나?”
▶ 팬택 ‘베가S5’ vs 삼성 ‘갤럭시S3’ 정면승부… 12일 SK 단독 출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