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쇼미더머니' 출연 확정! 트위터로 출연 의사 밝혔더니..
[박문선 기자] 가수 이효리가 힙합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에 진짜로 출연한다.

7월6일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에는 현재 제작진과 스케줄을 협의 중인 단계로 이효리는 조만간 '쇼미더머니' 녹화를 가질 예정. 쇼미더머니가 방송되고 있는 스케줄보다 2~3주 이전에 녹화가 이뤄지고 있는 것에 비춰본다면 이효리가 출연하는 방송분은 5, 6회 정도에 나올 것으로 보인다.

'쇼미더머니'는 방송 3주차로 8명 최강 래퍼와 신예 래퍼들의 첫번째 공연을 방송 중에 있다. 엠넷 신형관 국장은 "처음 이효리가 트위터를 통해 프로그램 출연 의사를 밝혔을 때 기쁜 마음에 당황해서 '혹시 이효리를 사칭한 팬이 아닐까' 의심했었다"고 운을 뗐다.

신국장은 "확인해보니 해당 아이디의 팔로워 숫자가 46만명이더라. 그래서 이효리 본인이라 확신했고, 그날 저녁 바로 출연에 대해 논의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이효리씨가 트위터를 통해 출연 의사를 밝히기는 했지만 쉽지는 않았을텐데 이렇게 선뜻 응해줘서 놀라웠다. 이번 이효리의 출연으로 많은 분들에게 힙합이라는 음악이 또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는 거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앞서 6월23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난 아직 힙합이 좋은가봐~ 쇼미더머니 재밌다"며 "저도 혹시 필요하면 불러주세요~ 일통님과 무대해보고 싶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엠넷 신형관 국장은 "앗! 참여해 주신다면 채널의 영광입니다"라는 답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었다.

한편 이효리가 래퍼들과 꾸미는 힙합 무대는 어떤 공연이될까? 엠넷 '쇼미더머니'는 매주 금요일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투애니원 I LOVE YOU, 일렉트로닉+트로트의 조화? ‘음원차트 1위’
▶ 수영 다리 길이, 바비인형은 길이도 남다르죠? "강소라 비교해보니…"
▶ 이선정 LJ 열애, 가을 결혼? 아니야~ 교제 2개월째 “무척 여린 친구!”
▶ 박정아 근황 공개에 성형설이? "나이 들면서 얼굴이 바뀌나 봐요!" 해명
▶ 써니 보라 포토타임, 흑백의 묘한 조화? '구릿빛vs뽀얀피부' 눈길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