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장백지와 어깨동무 포착 '상하이에서 왜 두 사람이?'
[박문선 기자] 배우 노민우가 중국의 미녀스타 장백지와 함께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어깨를 나란히 했다.

6월24일 상하이대극장에서는 중국현지시간으로 오후 6시30분부터 상하이 국제 영화제가 진행됐다. 노민우를 비롯해 한가인, 이제훈과 중국미녀스타 장백지 등 많은 인기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노민우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 출연했던 드라마들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장근석, 이민호 등과 함께 떠오르는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공개 된 사진에는 노민우가 상하이 국제 영화제의 레드 카펫을 거닐며 완벽한 비율의 몸매와 남다른 기럭지를 선보이며 수트간지를 완성했다. 노민우는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상하이 국제영화제를 즐겼다고. 그는 중국의 미녀스타 장백지와 함께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현재 노민우는 중국드라마 '사랑유효기간'의 주인공 이티엔 역에 캐스팅 돼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노민우는 부자집 아들로 유쾌하고 장난끼 많은 성격과 진지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순수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또한 노민우는 '사랑유효기간'에서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하여 O.S.T 감독으로써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이다. 노민우는 O.S.T작업을 위해 연기를 하는 매 순간에도 음악을 생각하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민우, 황정음, 박기웅 주연의 드라마 '풀하우스2'는 일본과 중국에 먼저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홈쇼핑 버전 '소시손' 고무장갑 등장 "매진임박?"
▶ 무한걸스 심령사진 패러디, 귀신보다 무서운 노는 언니들 '덜덜'
▶ 이민정 착시 의상, 단아한 선생님이 속옷만? "통기타 때도 누드인줄…"
▶ 최고 수입 여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최연소 나이로 1년간 397억원…
▶ 큐리 셀카, 침대에서 청순+섹시+요염하게 찰칵! ‘인어공주가 여기있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