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열 시청률 굴욕 "내 얼굴 보자마자 어디가!" 웃프다…
[안경숙 기자] 개그맨 김기열이 시청률 굴욕을 당했다.

6월24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네가지’ 코너에서 ‘재미없는 남자’ 김기열은 자신의 굴욕적인 시청률을 개그 소재로 선보였다.

이날 김기열은 “얼마 전에 작가가 보고 있던 ‘개콘’ 분당 시청률을 보게 됐다”며 시청률 그래프를 공개. 그가 출연한 시간대에만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김기열은 “내가 출연한 분량은 10시 28분부터 2분이지만 내가 하던 시간에 시청률이 뚝 떨어졌다”고 굴욕을 밝히며 “내 얼굴보자마자 화장실가냐. 가는 건 좋은데 틀어놓고 가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김기열 시청률 굴욕에 네티즌들은 “김기열 시청률 굴욕 웃프다. 이게 개그보다 더 재밌네요”, “김기열 시청률 굴욕, 이제 제가 봐드릴게요”, “김기열 시청률 굴욕? 나는 재밌게 보는데 사람들이 다른데 돌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개그콘서트’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홈쇼핑 버전 '소시손' 고무장갑 등장 "매진임박?"
▶ 유재석 초록색 불만, 드레스 코드가 메뚜기? “이게 다 하하 때문!…”
▶ 이민정 착시 의상, 단아한 선생님이 속옷만? "통기타 때도 누드인줄…"
▶ 최고 수입 여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최연소 나이로 1년간 397억원…
▶ 큐리 셀카, 침대에서 청순+섹시+요염하게 찰칵! ‘인어공주가 여기있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