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아웃도어 열풍 "스피드를 따져라!"
[김지일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아웃도어 매장을 찾는 등산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쾌적하고 편리한 야외 활동을 위해 장마나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함이다. 특히 더위가 극에 달하는 7~8월을 염두에 둔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찾고자 애를 쓴다.

이에 머렐에서는 빠른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옵티윅 티셔츠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 미국, 유럽 등 아웃도어 선진국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옵티윅 제품은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항상 쾌적한 몸 상태를 유지해 준다. 또한 통기성까지 탁월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머렐 의류용품기획팀 임채병 팀장은 "흡습기능도 중요하지만 장마철 아웃도어 활동에 빠져서는 안될 부분이 속건의 기능이다. 땀과 수분의 흡수에 비해 건조가 되지 않는다면 피부 면과 마찰이 생길 때마다 불쾌감을 주고 감기나 기타 질병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머렐은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기능성 의류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원한 옷차림을 원한다면 순식간에 땀을 흡수 및 건조 시켜주는 기능성 티셔츠를 주목하자. (사진제공: 머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무더위 날릴 원피스 패션 분석
▶ 이부진-이서현 패션 화제 “삼성家 딸들은 어떤 옷을 입을까?”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화보] 카라 강지영, 반전몸매 공개 "청순미모+글래머러스한 몸매?"
▶ “봄 재킷이 아까워” 급 더워진 요즘, 필요한건 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