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퀸 VS 패턴' 섬머룩을 책임질 최강 아이템은?
[김지일 기자] '열정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1년 중 가장 덥고 습한 이맘때면 사람들은 더욱 과감하고 아찔한 옷차림으로 자신의 매력을 과시한다.

대표적인 여름 패션 아이템은 맥시드레스와 비키니. 여기에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주는 핫팬츠와 원피스 등은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때 남들과 다른 특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링블링한 시퀸룩과 트렌디한 패턴룩을 추천한다.

시퀸룩과 패턴룩을 연출할 때는 한 가지의 아이템으로 엣지를 주고 다른 아이템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을 표현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시퀸룩과 패턴룩을 더욱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제안한다.

블링블링한 시퀸룩, 컬러 핸드백과 찰떡궁합!

'시퀸 VS 패턴' 섬머룩을 책임질 최강 아이템은?
화려한 시퀸룩은 다이내믹한 여름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블링블링한 스팽글 장식이 가미된 시퀸 아이템은 데님, 컬러풀한 의상와 잘 어울려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강조할 수 있다.

하지만 과도한 시퀸룩은 자칫 무대의상을 연상케 하며 다소 부담스럽게 여겨질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만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더불어 화려함이 돋보이는 시퀸 소재 의상에 함께 매치하는 패션 소품 역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택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디자인의 핸드백은 화려한 시퀸룩에 차분하고 이지적인 느낌을 가미해 주는 잇 아이템.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로 제작된 핸드백은 당신을 더욱 엣지 있는 여자로 변신시켜 줄 것이다.

감각적인 패턴룩, 블랙으로 시크함을 얹다

'시퀸 VS 패턴' 섬머룩을 책임질 최강 아이템은?
패턴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난무하는 패턴은 당신을 패션테러리스트로 전락할 수도 있지만 스타일 포인트로 매치했을 땐 깔끔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가장 쉽게 패턴을 활용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는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이때 디테일이 가미된 핸드백을 활용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낼 수 있으니 참고하자.

깔끔한 블랙 컬러에 원형골드 장식이 들어간 핸드백은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켜 준다. 시크한 블랙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테일로 제작된 핸드백은 패턴룩에 힘을 실어준다. (사진제공: 보르보네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무더위 날릴 원피스 패션 분석
▶ 이부진-이서현 패션 화제 “삼성家 딸들은 어떤 옷을 입을까?”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화보] 카라 강지영, 반전몸매 공개 "청순미모+글래머러스한 몸매?"
▶ “봄 재킷이 아까워” 급 더워진 요즘, 필요한건 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