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블랙스미스”, 상반기 아이디어 공모전








평소 외식사업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도전 해 볼만한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고객들의 참신한 생각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2012 블랙스미스 아이디어 공모전(부제 : 오~ 놀라운 아이디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응모분야는 메뉴, 마케팅 등 블랙스미스 사업과 관련된 전 영역에 걸쳐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블랙스미스에 관심 있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고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 신청은 오는 6월30일까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 (www.blacksmith.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등록한 후 아이디어를 담은 파워포인트(PPT) 파일(30장 이내)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심사 후 결과 발표는 7월30일에 있을 예정이다.


대상 한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 2팀은 각 상금 300만원, 우수상 5팀 각 상금 100만원이 장학금으로 수여되며 참가상 30팀에게는 각 블랙스미스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공모전에 대해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블랙스미스 실제 운영에 적용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 강화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고 월드타워 신기록 31.90m 경신, 세계 45개 도시서 韓 1위

ㆍ미국 호수 괴물, 정체는 민물 상어? “올 여름 탐사대 출동”

ㆍ`사랑에 빠진 꼬마신사 vs 받아줄 수 없는 꼬마숙녀` 영상 눈길

ㆍ곽현화 망사 비키니, 광채 나는 속살 그대로 노출 ‘파격 그 자체’

ㆍ나이 다른 스타들, 왜 같은 졸업사진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