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하상백이 골라주는 옷 입고 싶다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17일 온라인 셀렉트샵 '매그마일(magmile.lotte.com)'을 오픈했다.

‘매그마일(magmile)’이란 이름은 시카고 명품 패션거리 '매혹의 1마일(Magnificient Mile)'에서 따온 표현이다. 이름처럼 1마일이라는 상징적 공간 안에 패션의 모든 것이 모여있는 매혹적인 온라인 셀렉트숍이다. 다양성과 개성을 겸비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한다.

매주 디자이너 하상백이 꾸려내는 스타일 팁 코너 <스타일 정해주는 남자>를 마련했다. 고객의 스타일 고민을 이메일(magmile@lotte.com)로 접수 받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한다.

예를 들어 ‘벚꽃놀이 데이트 룩을 제안해주세요. 어떻게 하면 화사한 옷차림으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식으로 메일을 보내면 매주 수요일 주제를 선정해 디자이너 하상백이 직접 스타일링 팁을 제시한다. 패션계와 방송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하상백은 ‘샤이니’와 ‘소녀시대’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롯데닷컴이 기획한 오리지널 브랜드 ‘바나나칩(banana’s chip)’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칩’은 27~32세 직장인 여성에게 어필할 만한 모던 베이직한 아이템이 주류를 이루면서도 컨템퍼러리(contemporary)한 트렌드와 유니크(unique)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