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앓이 아직도?”…틴탑,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패러디영상 공개
[양자영 기자] 그룹 틴탑이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했다.

4월12일 틴탑의 엘조는 자신의 트위터에 “Everyone~ check this out kk 여러분, 이 영상 보고 다 같이 놀자~ 웃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해당 링크에는 빅뱅의 신곡 ‘판타스틱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연출한 니엘, 리키, 창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의자에 앉은 니엘이 지드래곤 특유의 독보적인 포스를 자아내면서 시작되는 이 뮤직비디오는 ‘판타스틱 베이비’를 완곡할 때까지 계속되며, 멤버가 한 명씩 합류해 립싱크를 하는 식으로 이어진다.

특히 세 멤버는 어두운 조명이 떨어지는 세트 안에서 정말 빅뱅에 빙의된 듯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틴탑 멤버들이 캐나다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 평소 빅뱅의 열렬한 팬임을 자처하던 그들의 변함없는 팬심(?)을 엿볼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여워~ 보는 내내 엄마미소 짓게 하네”, “틴탑의 빅뱅앓이, 이정도였어?”, “나머지 멤버들은 어디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6월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첫 단독 콘서트 ‘틴탑 제프투어 2012’를 개최할 예정이며, 새 앨범 준비와 더불어 학교생활에 충실하고 있다. (사진출처: 틴탑 트위터,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패션왕 헬스 유리, 탄탄한 허벅지에 볼륨 넘치는 몸매 ‘시선고정’
▶‘음원불패’ 씨스타, 오늘 쇼케이스-엠카 거치며 화려한 컴백
▶여자만 아는 7가지, 섬세하고도 다양한 여자들의 세계 “정말 이래?”
▶'신사의 품격'김하늘 여신미모, 꽃남 4인방속 유일무이 '홍일점' 기대↑
▶우승민, 인도네시아 8.7 강진 "쓰나미 해제..완전 쫄음" 푸켓 상황 전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