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에서 초역세권과 고객으로부터 좋은 상품평을 받으며 분양중인 “마포자이2차”를 알아보자.
GS건설에서 작년 9월부터 일반분양 한 ‘마포자이 2차’ 아파트는 지하철 6호선 대흥역과 거의 맞닿아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꼽힌다.

대흥역 1번 출구를 나오자마자 단지가 바로 나오기 때문이고 이뿐 아니라 인근 지하철 5호선 공덕역, 공항철도 공덕역, 2호선 신촌역 및 올해 말 개통 예정인 경의선 서강역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역세권을 자랑한다.

사통팔달의 교통 프리미엄과 함께 세대 내부 및 단지 구성 또한 알차다는 고객들의 반응이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였고 마주보는 동(棟)이 거의 없도록 설계하여 채광과 조망을 최대한 확보하였으며 대개 경사지에 들어서는 마포구 일대 다른 재개발 아파트와는 달리 평지이기 때문에 단지 가운데의 넓은 중앙공원과 지상부에 차가 없고 단차 또한 없기 때문에 향후 입주시 쾌적한 단지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중심부에는 위치한 커뮤니티센터에는 휘트니스실, GX룸, 샤워실, 실내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 시설까지 있으며 입주시 운동기구, 골프연습 시설물 등은 시공/설치 될 예정이다.

세대내부는 실생활에 유용하도록 수납공간을 강조하여 이용한 수납장 등을 들이고 거실 일부 벽면을 대리석으로 마감해 내부 마감재의 품질 또한 우수하다.

실내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것이 마포자이 2차의 가장 큰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에게 수납공간을 최대한 제공한다는 목표로 상품을 기획했다”며 “거실과 주방 등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치한 것은 물론, 보통 옵션품목으로 추가비용을 내야하는 붙박이장도 1개의 침실을 제외한 모든 침실(안방은 확장시)에 무상으로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대치동 자이갤러리에 마련돼 있는 모델하우스에 있는 전용 84㎡A형과 118㎡A형 등 2개의 유닛을 살펴보면 자녀방 붙박이장, 발코니 확장시 제공되는 안방 붙박이장, 안방 옆 복도장,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여 병풍 등 긴 물건의 수납장 등 풍부한 수납공간과 쌀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주방 TV 등 주방의 다양한 주방전자제품이 분양가에 포함이 되어 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중앙집진 진공청소시스템, 벽걸이 양변기, 거실 대기 전력 차단 스위치, 일괄 소등 스위치,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타이머형 가스차단 자동식 소화기 등의 설비시스템도 이 단지의 자랑이다. 거실 일부 대리석 마감이라던지 자랑할 것이 많은 “마포자이2차”는 올 봄 역세권 아파트라 할 수 있다.

분양문의:02-554-4730
올 봄 역세권 아파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