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늦지 않았다! 그 동안의 원금손실을 한방에 복구함은 물론 올해 대박수익을 안겨줄 기가 막힌 종목 하나를 기적적으로 발굴해냈다! 지난해 필자가 3만원대 추천->최고 24만원까지 오른 메디포스트를 놓쳐 많이 아쉬워했던 분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찬스가 될 것이다.

특히, 초대형 극비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지분이 60%에 가깝고, 그나마 남은 물량 마저 개인물량을 다 쥐어 짜듯이 주가를 흔들어, 현재 유통물량은 거의 없다.

놀라운 것은 이렇게 유통물량의 씨가 마른 상황에서도 남은 물량 한톨마저 잡으려는 주포들의 집요함이다. 아직까지도 장중에 나오는 물량들 속속 증발하기 일쑤로 조만간 재료만 노출되면, 매수할 짬없이 줄상한가도 거뜬해 보인다.

분명히 하건대, 여러분은 물량잡는 데만 집중해주시면 만사 O.K로 다른 부분은 전혀 신경 안써도 좋다. 그 동안 철저한 주포들의 눈가림 속에 숨겨진 차트의 함정 속에 절대 속아서는 안될 것으로, 눈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 없는 대바닥권의 무결점 대박자리다.

첫째, 세계 1위 바로 코앞! IT부품+자동차 부품 수혜 국내 1위 기업!

애플의 야심작이 또 다시 올 상반기 발매 예정된 가운데, 기존 100% 단독 공급계약에 이어 이번에도 최소 70% 이상 공급될 것이 확실시 되며, 올해 매출액은 또 다시 사상 최대실적을 기대케 하고 있다.

지금껏 펼쳐진 실적 폭증만 해도 주가는 단기급등으로 갈 수밖에 없는데, 국내 독자개발로 세계최초 개발된 원천기술력은 전 세계시장 점유율 1위로 무섭게 치고 올라가고 있으며, 현대차를 비롯한 자동차업계로의 부품공급이 성사되며 새로운 신성장동력을 탑재했다!

국내 상황은 이미 비교대상이 전무한 독점상황에 전세계로 확산되는 디지털교과서 관련주에 숨은 최대수혜주로 극부상 중이다. 이처럼 해외에서의 놀라운 반응과는 달리 국내는 철저하게 언론노출까지 배제된 채 베일에 가려진 현 상황은 마지막 시세분출 전 매수기회로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둘째, 왜 오르는 지 알 수나 있을까! 이슈 되면 이미 매수 못할 폭등랠리가 터져 있을 지 모른다!

이런 종목들의 특성상 첫 시발점은 거래량이 터지지 않는 상황에서 1차 급등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2차 급등은 자연스런 수급효과를 보이게 되며 주가는 미친듯이 날아가는 수순을 밟게 되는데, 이 종목은 아무래도 상한가 7~8방까지 왜 오르는지 아무도 거들떠 보지 못한 채 외면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번 주를 기점으로 예상되는 초대형 미노출 재료가 발표되는 순간 매수할 짬 없이 연쇄적 줄상한가가 폭발적으로 터질 가능성이 농후한데,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이 곧장 수익으로 직결될 것이다.

셋째, 차익실현 욕구를 최대한 억제하는게 관건!

설사 가파른 수직급등에 놀라 좀처럼 길게 가져갈 엄두가 나질 않는다 하더라도, 필자를 믿고 최소 3월말 급등 수익까지는 무조건 인내하길 당부 드리며, 소위 10년에 한번 누릴 수 있다는 초대박 수익을 한방에 거두길 원하는 투자자라면 시세의 끝장까지 필자와 함께 온통 수익으로 만끽하면 되는 것이다.

넷째, 지금 종목 다 던져서라도 이 종목은 꼭 잡아라!

이제 초 대어(大漁)급 재료가 도화선이 되어 불화산 같은 화염을 뿜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끝났다! 이 종목은 단순히 반짝 시세가 끝날 단순 급등이 아닌 5~6개월을 휘몰아칠 大폭등주이다.

이제라도 줄상한가로 날아갈 사상 초유의 긴급사태가 벌어질 종목을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발굴한 것이기에 급등주의 제 1원칙인 정보의 희소성이 극대화된 이 종목만이 험난한 주식생활에 있어 대박수익과 직결될 수 있음을 본능적으로 깨닫길 바란다.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가져다 줄 종목으로 이렇게까지 필자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를 했음에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 한 켠에 후회로 남게 될지 모르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3000%급 재료 터질 종목 또 찾았다!
[인기 종목 게시판]
코리아본뱅크/유성티엔에스/신일산업/위노바/이루온/모나미/한성엘컴텍/한솔홈데코/씨앤케이인터/프럼파스트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