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희, AFC 챔스리그 데뷔골 '25m 중거리슛'

[정용구 기자] 남태희(21,레퀴야 SC)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데뷔골을 폭발 시켰다.

2월8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는 '2012 ACL 챔피언스리그' C조 1차전 레퀴야와 알 아흘리(사우디)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남태희는 선발 출장해 1골을 기록, 풀타임을 소화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팀을 1-0 승리로 이끌었다.

경기 초반 남태희 몸 놀림은 좋았다. 상대 수비수를 뒤흔들며 동료 선수들에게 득점 찬스를 만들어 줬다. 하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아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결국 남태희 스스로 득점을 만들어냈다. 0-0 동점으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던 후반 29분 25m 중거리슛으로 알 아흘리의 골망을 흔들며 균형을 깨뜨렸다. 이후 더이상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1-0으로 레퀴야가 승리를 거뒀다.

한편 남태희는 이적 이후 8경기에서 4골을 기록하며 맹활을 펼치고 있다. 특히 AFC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서 데뷔골을 터뜨리며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출처: 레퀴야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양악수술 후 청순 미모 자랑하는 강유미 "점점 예뻐져"
▶ 인순이 남편 공개, 아내 출근길에 영양제 챙기는 자상한 교수님
▶ ‘넝쿨째굴러온당신’ 조윤희, 쓰레기봉투 액션신 선보여 ‘박장대소’
▶ 빅뱅, SBS '빅뱅 컴백쇼' 통해 본격 활동 시동…차원이 다른 프로모션
▶ 토끼애교 vs 고양이애교, 황정음-박하선 애교 맞대결 ‘하이킥3’서 공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