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삼일절 맞아 따끔한 일침 “폭주하지 마세요!”
[우근향 기자] 나인뮤지스 이유애린이 삼일절을 맞아 폭주족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했다.

이유애린은 3월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삼일절! 대한독립 만세!!”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를 들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뒤이어 “여러분 폭주하지 마세요! 오늘 부로 정한 겁니다잉~ 나는 컴백 연습가요~ ^^”라는 글과 함께 코믹한 표정으로 오토바이를 끌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매년 삼일절마다 반복해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는 오토바이 폭주족들을 직선적으로 겨냥한 듯 한 귀여우면서도 따끔한 경고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폭주족 흉내로 폭주족들에게 경고를 날리다니 이유애린 진짜 엉뚱하면서 귀여운 듯”, “이유애린 개념돌로 인정!”, “폭주족도 폭주족이지만 이유애린 표정이 압권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호응을 나타냈다.

한편 나인뮤지스 다른 멤버들 역시 이유애린의 글을 리트윗 하는가 하면, 세라는 직접 태극기를 다는 인증샷을 올려 삼일절의 의미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일조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은빈 교복사진 대방출! 뭇 남성의 첫사랑 감성 ‘자극’
▶ 강민경, 민폐의상도 굴욕이 안되는 이유? ‘늘씬한 각선미’
▶ 강호동 문자, 멀리서나마 ‘1박2일’ 시즌1 마지막 함께 “고맙다”
▶ 곽현화, 야릇한 바나나 사진으로 악플 정면반박? ‘네티즌이 기가막혀’
▶ 이파니 취두부키스, 고약한 냄새 참아내며 실제 연인 서성민과 애정과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