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터진다! 최근 유라**(048430)와 디*(039840)를 통해 깔끔하게 대시세의 맛을 보여드렸는데, 단기 50%는 이제 기본으로 잡고 가야 진정한 수급 대장주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도 메가톤급 급등을 노릴 타점이 왔기에 긴급 공개한다!

오늘 긴급하게 제시할 종목은 최근 코스닥 시장을 뜨겁게 달구는 것과 동시에 가장 위험한 수급이 몰리고 있는 인물 관련주가 아니다. 단언컨대, 최저위험 + 최고수익을 추구하는 우리 투자자들에게 말 그대로 폭발적인 수익을 대바닥권에서 추천하는 것이다.

지금 시장에서 ‘터졌다’하면 무조건 수십~수백%씩 사정없이 날아가고 있는 차기 순환매 최대 수혜주이자 시장에 상관없는 유일한 개별주로 지금까지의 실적대비 절대 저평가 구간에 있던 설움을 한방에 씻을 준비가 끝났다는 말이다!

유라**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마지막 기회를 정확히 잡아 강력 매수싸인 이틀만에 대시세가 시작되어 순식간에 50%↑의 수익을 피할래야 피할 수 없을만큼 깔끔하게 안겨드렸고, 지금도 끝나지 않는 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 역시도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수급과 패턴을 완벽히 분석하여 최고의 맥점을 잡았기에 단기 60%↑ 이상의 급등세를 먹을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조만간 오늘의 이 종목도 모든 매체를 통해 시장 전면에 알려질 경우, 기존 저점대비 최소 100% 이상 단기 급등했던 JW중외신약(067290)을 충분히 뛰어넘을만한 꿈의 수익률까지 넘볼 2012년 상반기 최고의 폭등주라 자신한다.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 줄만한 수익은 물론 자손까지 대대로 팔자를 고쳐볼 수 있을 대폭등 재료주를 단 이틀간만 극비리에 공개하겠다.(타점과 보안유지)

이 종목은 지난 8월부터 최소 6개월간 철저히 매집 완료된 것으로 분석됐으며, 급등의 시점만 저울질하고 있는데, 장초반 상한가조차 단 몇 분도 필요없을 만큼 대시세의의 에너지가 펄펄 끓어 오르고 있는 긴박한 시점이다.

그야말로 금상첨화라는 표현이 딱 맞을듯하다. 일단 현재구간 단기 급등 이후에 살짝 기간조정주고 추가 상승 시작하면 그제서 달려드는 개미들과 당신의 수익률은 차원이 다르게 되는 것이다.

특히 수년간 공들여온 다양한 이벤트들이 이제 속속 나오고 있는데 한 두가지는 이미 언론을 통해 살짝 노출되기도 하여 최근 상한가 터치로 간을 보기도 하였다. 천원 또는 오천원 넘어가는 호가 가격대에서 얼마나 무서운 급등이 나오는지는 이런 종목들을 전문으로하는 꾼들에게 더욱 잘 알려져 있는 것이다.

단지 당부할 것은 이 종목 매수 폭등세에 놀라 단기분할매도나 상한가 잔량에 매수를 걸어두거나하면 절대 안된다. 시작시 가파른 수직상승에 주체 못할 환상적인 수익으로 중도 차익 실현하실 간 작은 투자자들! 아무리 호기심 생겨도 그냥 구경만 또 하시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각고의 인맥관리와 정보수집, 거기에 최고의 차트쟁이들이 함께 오랜시간 조사하여 최근 5개월간 정말 질기도록 추척과 분석을 무한 반복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이자 최초의 비밀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2월 억대계좌 만들려면, 이 종목 당장 사라!

[인기 종목 게시판]
삼성출판사(48,700 0.00%)/진양화학/제룡전기/유라테크/한창/시공테크/SG&G/삼성제약/디지털대성/아가방컴퍼니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