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가 2천원, 시가총액 600억대인 초저평가 바이오 종목이 지금까지 그 어느 글로벌 바이오 기업도 성공 못한 새로운 방식의 ‘암’ 치료제를 성공해 국내도 아닌 미국에서부터 상용화가 임박해 있는 것을 확인했다.

지금 이 순간조차도 시중의 거대자금들이 바이오 종목에 폭발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하반기로 들어갈수록 몰아치는 수급으로 300%~1000% 폭등주들이 거침없이 쏟아질 수 밖에 없는데, 바로 이 종목이 기적의 수익률을 기록할 바이오 종목이란 것이다.

단언컨대, 이 종목은 지난 2년동안 췌장암 신기술로 2000% 급등한 젬백스는 물론이고, 2005년 줄기세포 이슈로 상상하기조차 힘든 4000%↑ 산성피앤씨의 기적 같은 수익률조차 한방에 능가할 것이 기대되는 ‘암’ 관련 극비재료주로, 자자손손 대대로 팔자까지 고출 수 있는 기회를 필자가 지금 단 3일만 공개하겠다.

그런데 ‘암’ 관련 재료만 있는 것이 아니다! 지금 시장에서 ‘터졌다’하면 무조건 100~400%씩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일본발 초대형 재료와 함께 에너지 관련 재료까지 확인했다. 한마디로 2012년 꿈의 수익률까지 기록할 최고의 폭등주라는 것이다.

단지 매수할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지금처럼 급등락이 심한 장에서조차 당장 매수하면 피 같은 투자금을 단 1원조차 손실없이 무조건 대박수익으로 직결시킬 수 있는 순간이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분 사이에 상한가로 들어가버릴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매수구간이기 때문이다.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기다릴 필요없이 당장이라도 200~400%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수 밖에 없는 자리기 때문에 서둘러 물량부터 모아야 할 시급한 시점이다.

첫째, 4000% 신화를 쏘아 올린‘줄기세포’는 비교도 안될 엄청난 재료가 터진다!

세계가 놀라고 있다. 전세계 불치병인 ‘암’을 비롯한 총 세가지의 치료제 개발에 성공해 미국에서 상용화를 바로 코 앞에 두고 있다. 여기에 EU까지 관련 특허를 모조리 취득에 성공한 것을 극비리에 입수했다.

이번 재료는 2005년 줄기세포 관련주들이 단순 기대감으로 2000~5000%↑ 폭등한 것처럼 이 바이오 종목을 4000% 산성피앤씨의 대기록을 깰 유일한 종목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둘째, 이 종목만큼은 당장 매수해야 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기술!

세계 인류의 의학계에 한 획을 그을 역사적 사건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전세계 바이오 업체의 기술력에서 한발 더 앞선 동사의 치료제는 가히 혁명이라 불릴 최고의 바이오 기술이다.

특히 미국 정부(FDA)가 내년으로 예정된 임상 3상을 앞당겨 올해 완료키로 했다는 것과 2상에 대한 중간결과까지 발표 예정에 있어 당장이라도 상한가로 치솟아 버릴 것 같은데, 분명한 것은 이번 재료 하나만으로도 상한가 20방으로는 만족 못할 극단적 폭등랠리까지 기대된다.

셋째, 내일이면 못 잡는다! 점상한가로만 29방 날아간 조선선재 능가할 유일한 바이오 혁명주!

더욱 놀라운 것은 이렇게 완벽한 기술력과 상업성 그리고 세계시장을 독식할 혁명과도 같은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2천원대의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에 놓여있다.

그러나 인류 의학계를 발칵 뒤집고도 남을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이제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는 상한가 수십방이 터진들 겨우 시가총액 수천억대임을 감안할 때 산성피앤씨의 4000% 기록에 도전하고도 남을 유일한 종목인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6개월간 질기도록 추척한 끝에 찾은 올 하반기 최고의 바이오 종목이자 역사에 빛나는 4000%↑ 산성피앤씨의 기록을 깰 유일한 기대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매수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
2시 기습폭등 임박, 3000%↑급 암 관련 1급재료 입수!
[인기 종목 게시판]
우리들생명과학/안철수연구소/프럼파스트/광명전기/이루온/디지털텍/쌍방울/에이엔피/LG디스플레이/비앤비성원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