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부캡’ OST 통해 자작곡 ‘플라이 어게인’ 공개
[이정현 기자]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열연하고 있는 구혜선의 자작곡이 공개된다.

2월3일 자정 구혜선의 자작곡인 ‘플라이 어게인’이 포함된 ‘부탁해요 캡틴’ OST Part3이 발매된다. 구혜선과 피아니스트 최인영으로 이루어진 ‘다큐멘터리’의 첫 작품인 ‘플라이 어게인’은 향기로운 색깔의 선율로 스케치 된 수채화 같은 느낌의 곡으로써 은은한 달빛 같은 분위기의 인트로가 인상적이다. 구혜선이 직접 작사, 작곡, 노래까지 참여했다.

‘다큐멘터리’의 멤버 피아니스트 최인영은 구혜선의 뉴에이지 작곡집인 '숨'에서 가수 거미가 부른 타이틀 곡 ‘골목을 돌면’과 ‘밤비소리’의 프로듀서를 맡게 되면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이후 구혜선의 첫 장편영화인 ‘요술’과 개봉을 앞 두고있는 두번째 장편영화 ‘복숭아 나무’의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최근 구혜선의 자작곡인 디지털싱글 ‘갈색머리’에 프로듀서를 맡기도 했다.

OST 제작사 디딤뮤직 엔터테인먼트 측은 얼마 전 OST Part2로 발매된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의 ‘추워요’는 극중 여 주인공 한다진의 러브 테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Part3 ‘플라이 어게인’ 역시 구혜선의 자작곡이라는 점이 기대와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 밝혔다. (사진제공: YG)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채리나 군기반장, 남녀 불문? 이승기도 불려가
▶ 송지효 열애설 인정, 백창주 대표와 ‘이제 시작하는 단계’
▶ '강심장' 허염앓이 주인공 임시완, 모태솔로 인증 '수줍 미소'
▶ ‘파파’ 고아라 “우린 이렇게 이성을 잃고…” 난리법석 촬영현장
▶ 보아 데뷔 비용 “빌린 돈 30억 원으로 투자, 지금 다시 하라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