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남들이 다 아는 종목으로는 절대 대박수익이 나지 않는다. 또한 누구나 쉽게 분석 가능한 재료로는 개인들에게 대박수익을 주지 않는다는 것은 이제 주식판에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일 것이다.

무려 2년이 넘도록 시장의 흐름과 철저히 동떨어진 채 대바닥에서 조정을 받아 온 현 주가 6천원, 시가총액 3백억대인 초저평가 세계1위의 신황제주가 드디어 300조 시장 규모에 달하는 특급재료가 터지며, 꿈의 大폭등 랠리가 폭발한다.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주는 것은 물론 자자손손 대대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대폭등 임박 종목을 극비리에 공개하는 만큼 무슨 일이 있어도 종목부터 확인하길 바란다.

단언컨대, 2008년 말 FPCB의 독보적 세계1위 등극이라는 타이틀만으로 1000원에서 36000원까지 폭등한 인터플렉스는 물론이고, 아몰레드의 실질적 수혜주이자 세계1위로 단숨에 올라서며 2300% 폭발한 덕산하이메탈의 기적 같은 초대박 수익률에 도전할 극단적 수직 폭발 초일류 세계1위 기업이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세계 최고 기업인 삼성전자가 이미 극비리에 독과점 계약(50% 이상)을 체결했고, 국내 초대형 통신사까지 앞으로 이 엄청난 산업 태동에 앞서 시장선점을 위해 동사의 기술을 받아가는 실정이다.

때문에 실적까지 폭발하고 있다. 지난 2년동안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각각 3000%대와 1000%대씩 폭증했고, 매출액 또한 두배가 넘는 130% 이상 급증했다. 이익도 아닌 매출액이 두배 이상 폭증하는 기업은 1년에 몇 종목 나오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실적 폭발이다.

더욱 기막힌 것은 지난해 국내 굴지의 대그룹사에 사실상 경영권까지 넘어가는 M&A 관련주였지만, 현주가는 이러한 사실조차 호가 하나 반영하지 못한 채 지난 2년간 대바닥 평균가격대에 머물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이러한 사실이 재차 시장 전면에 부각될 경우 덕산하이메탈에 버금가는 大폭등랠리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런 재료 한방이면 지체할 시간은커녕 생각할 겨를도 없을 만큼 긴급하단 것을 알아야 한다. 모든 보조지표가 급등을 가리키고 있는 이 시점 터지기만 한다면, 단 1주조차 추격매수도 못할 극단적 폭등랠리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단지 당부할 것은 이 종목 매수 폭등세에 놀라 분할매도나 매도세를 하면 절대 안된다. 필자는 신년 초를 맞이해 회원여러분들께 올해 최고의 종목을 시세의 첫자리에서 끝자락까지 온통 수익으로 안겨드리고자 하는데, 눈높이가 맞지 않는다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이 종목을 추천하는 의미가 없다. 무조건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수익을 극대화하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무려 1년동안 질기도록 추척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세계1위 폭발! 이익 3000% 터진 신황제주 당장 사라!
[인기 종목 게시판]
JYP Ent./안철수연구소/차바이오앤/우리들생명과학/비트컴퓨터/대유신소재/OCI/옵트론텍/에이엔피/코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