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엄마 ‘Bad Girl Good Girl’ 도플갱어 댄스, 바닥에서 쫘악~ ‘엄마 최고!’
[우근향 기자] 미쓰에이 수지 어머니가 수지의 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화제다.

1월14일 방송된 KBS 2TV ‘청춘불패2’에서는 G8(소녀시대 써니 효연, 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에프엑스 엠버, 레인보우 우리, 쥬얼리 예원)의 어머니들이 깜짝 출연, 하루 일과 끝에 지쳐있는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G8과 G8 어머니들은 모녀간의 추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수근은 G8의 어머니들에게 기 딸이 속한 그룹의 춤을 출 수 있는지 물어보며 즉석에서 커버댄스를 제안했다.

이에 어머니들은 딸의 시범에 따라 춤을 추었는데, 특히 수지 어머니는 처음에는 부끄러운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Bad Girl Good Girl’ 고난이도의 수지의 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수준급 댄스 실력을 보여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영의 지금과 변함없는 이목구비에 어린이 특유의 티 없이 해맑은 표정이 돋보이는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KBS 2TV ‘청춘불패2’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열애설 오지선, 알고보니 김태희 절친
▶ '강심장' 오세정, 실제나이 알고보니 75년생… 김규종과 띠동갑
▶ 구혜선 연기력 논란, 일관된 표정 탓? ‘지금껏 어떤 지적 있었길래?’
▶ 박지성-오지선 열애설에 JS파운데이션 측 “기사보고 처음 알아”
▶ 박지성과 열애설 불거진 오지선, 레스토랑 사장님 포스 방송공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