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日 패션브랜드 110개 최고 80% 할인

옥션과 G마켓이 일본 대표 온라인 패션 쇼핑몰 ‘조조타운_ZOZOTOWN(http://zozo.jp/)’에서 유통중인 110여 일본 패션브랜드 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판매 한다.

‘조조타운’은 일본내 39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 최대 패션 쇼핑몰이다. 옥션과 G마켓은 지난해 ㈜스타트투데이(START TODAY CO.,LTD.)와 제휴를 통해 11월 일본 패션 브랜드관을 각 사이트에 오픈했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일본 대표 패션 브랜드인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는 최고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스트네이션(ESTNATION)’은 최고 80%, ‘로리즈 팜(LOWRYS FARM)’은 최고 70%, ‘로페 피크닉(Rope’ Picnic)’은 최고 60%까지 할인한다.

그동안 해외 구매대행 상품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레이지블루(RageBlue)’, ‘케이비에프(KBF)’, ‘지나시스(EANASIS)’ 등의 인기 패딩재킷과 코트를 30~40%할인된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슈바디세(SHOE BAR Deesse)’, ‘준 와타나베(JUN WATANABE)’ 등 인기 부츠 역시 30~50%할인해 5만~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내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를 동시에 진행,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옥션의 경우, 10만원이상 구매시 ‘아웃백e쿠폰(3만원권)’을 300명에, 25만원이상 구매시 ‘SK-ll 화이트닝스팟(50ml)’를 30명에, 50만원이상 구매시 ‘닌텐도WII(2인세트)’를 선착순 3명에 증정한다.

G마켓은 5만원이상 구매시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5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하고, 15만원이상 구매시 ‘SK2 시그니쳐크림(80g)’을 50명에, 30만원이상 구매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선착순 5명에 증정한다.

다만 옥션은 응모 당일까지 구매결정한 상품의 합산금액으로, G마켓은 응모 당일까지 배송완료된 상품의 합산 금액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각 사이트 ID당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서비스를 통해 해당 행사를 홍보하면 2012명 추첨을 통해 초콜릿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편의점에서 초콜릿 또는 캔커피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권오열 옥션 G마켓 패션 브랜드팀자은 “일본 유통가의 정기 바겐세일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환율 부담 등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