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또 결장' 아스널, QPR 1-0으로 꺾고 리그 4위 돌약

[정용구 기자]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이 리그 4위로 올라섰다.

1월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는 '2011-12 잉글리스 프리미어리그' 아스널과 퀸즈파크레이저스(이하 QPR)의 경기가 펼쳐졌다.

시즌 중 제일 많은 경기를 펼쳐야하는 박싱데이를 맞아 박주영의 출전 여부에 관심이 높아졌지만 이날 경기에는 결장해 아쉬움을 남겼다.

박주영은 결장했지만 아스널은 QPR를 1-0으로 물리치고 승점 3점을 추가했다. 또한 아스널은 11승3무5패를 기록하며 첼시를 제치고 4위를 올라섰다.

경기 초반 아스널과 QPR은 팽팽한 접전이 오고갔다. 전반전을 0-0으로 마쳤다. 후반전 역시 팽팽한 접전이 이어졌고 후반 14분 판 페르시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0-0 균형을 깨뜨렸다.

아르샤빈의 패스가 골문으로 쇄도하던 판 페르시에게 연결됐고, 판 페르시는 침착하게 왼발 슈팅으로 골을 만들어냈다.

판 페르시의 선제골을 곧 결승골로 이어졌다. 결국 아스널은 1-0으로 QPR를 제압하고 전후반 90분 경기를 마쳤다. (사진출처: SBS ESPN 경기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인뮤지스, 한겨울 비키니 사진 공개…‘모델돌’ 포스란 이런 것!
▶ '연예대상' 신봉선, 트러블 메이커 파격 섹시미 작렬 '진짜 키스?'
▶ 유재석 수상소감 “강호동과의 통화, 나에게 ‘씩씩하게 가라’고 하셨다”
▶ 나영석PD 파격승진, 잦은 멤버교체-구설수 불구 ‘1박2일’ 지켜낸 수장
▶ 씨스타 착시 의상 논란 “저 짧은 치마를 입고 이런 춤을?” 시청자 ‘깜짝’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