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시라, 故 김수환 추기경과 남다른 인연으로 ‘바보 나눔 대축제’ MC 맡다
[우근향 기자] 톱배우 채시라가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바보 나눔 대축제’의 사회를 맡게 됐다. 채시라가 다시 MC를 맡게 된 것은 KBS 채시라의 ‘세레나데’ 이후 13년 만이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이기도 한 채 씨는 故 김수환 추기경의 나눔 정신을 추모하는 방송의 기획의도를 듣고 그 자리에서 MC를 맡기로 결정했다.

채시라는 생전 김추기경과의 남다른 인연으로 추운 날씨도 마다하지 않고 사회자 제의를 받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인수대비 촬영을 앞두고 밀려드는 인터뷰 제의와 방송 출연, 잡지 화보 촬영 등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 내린 결정이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채시라는 생전에 김수환 추기경과 직접 만난 인연으로, 김추기경이 병환 중일 때에도 두 차례 병문안을 하기도 했다. 남편인 김태욱, 딸과 함께 김추기경을 찾아 김대표가 직접 기타연주를 하고 가족이 함께 ‘주님의 기도’를 부르며 쾌유를 비는 등 남다른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바보 나눔 대축제’는 고 김수환 추기경의 ‘바보 나눔’ 정신을 통해 이 시대 나눔의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는 것으로 부활, 이태권, 김완선, 손호영, JK김동욱 등 많은 가수들이 참여한다.

오늘(22일) 저녁 5시부터 7시 45분까지 탤런트 채시라와 MBC 신동호 아나운서의 공동사회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천일의약속’ 결말 수애, 거울 속 자신 몰라 봐 “쟤 누구야?”
▶김숙, 첫 사업실패 황당 이유 “손님과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아”
▶엔씨소프트 '리니지' 크리스마스 맞이 기념 이벤트 기대감
▶조수빈 ‘뉴스9’ 불참 “허위사실 유포하지 마세요” 의미심장 발언
▶‘브레인’ 신하균, 명품 오열 연기로 시청자 울렸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