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교생 선생님 되다? JTBC ‘칸타빌레’ 출연
[우근향 기자] 엠넷 슈퍼스타K2 TOP11 중 한 명이었던 가수 김그림이 JTBC 예능프로그램 ‘칸타빌레’에 교생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칸타빌레’는 어린이 음악학교라는 콘셉트로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마음으로 노래하는 어린이들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음악적으로 가능성 있는 어린이들이 매주, 국내 유명 뮤지션으로부터 다양한 음악 과제를 받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성장해나간다.

매번 노래경연은 있지만 치열한 경쟁이나 탈락이 없고 실수도 하면서 성장하는 음악학교 콘셉트의 리얼 버라이어티 ‘칸타빌레’는 지난 주 10명의 아이들의 놀라운 음악 실력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날 어린이들의 음악수업 중 김그림은 교생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하였다. 어린이 출연자 중 한 명은 ‘누군지 모르겠어요’라고 답하여 김그림을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자기소개와 더불어 직접 기타를 치며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를 불러 어린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그림은 곧 이어 듀엣노래 발표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여 어린이들이 노래 부르는 모습에 감탄하며 진심어린 심사평으로 아이들을 격려했다. 11일 오후 7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태훈 아내 공개, 미모 심상치 않더니 ‘추노’ 연기자
▶ 장동민 개념발언, 알고보니 청개구리 심보 였어…행사도 ‘뚝’
▶ 롯데 이왕기, 18일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 "신부는 내 이상형이다"
▶ '짝' 미스코리아 출신 여자 3호, 단연 인기 폭발! 남자들 '관심 폭주'
▶ '뿌리깊은나무' 모두가 한통속! 한석규-장혁-이재용, 가짜 연기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