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 돕던 주식고수, 수백억 날린 사연이…'충격'
직장인 K씨는 인터넷에서 뉴스를 검색하다가 믿기 어려운 사실을 발견했다. 각종 방송에 출연했던 최고의 주식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투자노하우를 모두 공개했다는 놀라운 소식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대한 공부가 부족해 큰 손해를 입고 주식시장을 떠나거나, 남아서 원금이라도 회복하기 위해 어려운 주식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현실에서 그야말로 구원자처럼 개미들을 돕겠다고 나선 것이다.

수백억을 벌수도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을 돕겠다는 주식고수의 봉사는 주식시장에 큰 파란을 예고하고 있었다.

주식정보 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에서 개인투자자들 원금회복을 위한 무료봉사를 펼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 씨는 “300만원만 있다면 누구라도 주식투자를 통해 10억, 20억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실제로 이종형씨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해 종목에 대한 분석과 투자전략, 매매타이밍과 같은 핵심적인 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특이한 것은 주식정보 1위카페에서 공개하는 분석 자료가 뉴스나 증권사를 통해 공개되는 유료분석 리포트에 비해 전혀 부족한 것이 없다는 점이다. 오히려 더욱 정확하고 빠른 분석이 카페를 통해 먼저 공개돼 증권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적도 있을 정도다.

이처럼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빠른 정보와 정확한 투자 전략으로 카페의 20만 개인투자자들은 주식투자를 하면서 안전하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 카페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노칩(89%), 지아이바이오(232%), 제이콘텐트리(123%), 유비케어(113%), 바이넥스(118%), 인피니트헬스케어(86%), 안철수연구소(270%), 인프라웨어(92%), 큐로컴(268%) 과 같은 종목들이 대박 수익을 올린 대표적인 종목들이다.

이처럼 고수익 행진이 계속되자 원금회복의 실낱같은 희망을 안고 카페를 찾아왔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은 그야말로 축제분위기였다. 한 개인투자자는 “손해 입은 3천만원 찾으러 왔다가 3억도 벌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주식정보 1위카페는 카페를 개설한지 불과 1년 만에 2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려들어 그 인기를 짐작케 했다. 지금도 하루에만 수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투자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올 정도라고 하니 이종형씨의 투자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잘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최근에는 시장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아가방컴퍼니, 동양철관, LG유플러스, 서한, AP시스템, 동원수산, 윌비스, 다우기술, 대우조선해양, 코엔텍 종목들에 대한 투자분석도 실시간 핫이슈종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었다.

예전에는 주식시장의 최고 강자로 각종 방송과 언론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았던 ‘행복배달’ 이종형씨. 하지만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며 남을 위해 베푸는 삶을 살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보였다.

지금까지 수십만명의 개인투자자들을 원금손실의 수렁에서 구원하고 수억원에 달하는 인생역전 대박의 꿈을 이루게 해준 행복배달 이종형씨. 하지만 그는 지금도 주식투자에 실패해 고통 받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무료봉사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개인투자자 돕던 주식고수, 수백억 날린 사연이…'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