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말릴 듯한 흥분감에 잠 못 이룬 나날이 벌써 몇 일째인지 모르겠다!

당장 내일 터지면 어쩌나! 라는 불안감에 아무 일도 손에 잡히질 않는다. 항상 이럴 때면 역사적으로 기록될 폭등 종목이 한 두 번씩 터지곤 했는데, 올해 메디포스트(078160)를 2만원에 추천해 대략 3일 후, 24만원까지 직행하면서 1100%↑수익을 안겨드릴 때도, 터지기 전까지 얼마나 밤을 지새우며 잠 못 이룬지 모르겠다.

아마도 필자의 어마어마한 수익률은 익히 들어 잘 알 것이다! 이미 올 하반기 들어서만, 100%수익 넘는 종목들이 셀 수 없을 정도인데, 한달 동안 유비케어 120%, 소프트맥스 130%↑, 동양철관 200%↑, 지아이바이오 200%↑ 등 필자의 포트 절반만이라도 따라 했던 투자자들은 종잣돈 500만원으로 억대계좌를 만드는 절대행운을 거머쥐었다.

그러나, 이런 종목들 놓쳤다고 절대 아쉬워할 필요 없다! 오늘 추천드리는 종목은 서두에서 밝혔듯이, 단순히 젬백스->큐로컴->지아이바이오 같은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시대적 이슈와 장기호황세가 겹쳐 족히 30배는 올렸던 현대미포조선, 대한해운, 산성피앤씨 같은 10년에 한두 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악성 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 한방이 언론에 가시화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 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주가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쓰린 상황이 펼쳐질 수도 있다.

첫째, 이화공영 30배↑ 대기록을 갈아치울 것만 같은 종목 드디어 또 찾았다!

이 종목은 상상불가의 초대형 재료가 시장전면에 노출되기 일보직전인데, 이를 알아챈 수십 조 공룡펀드들이 연달아 지분을 쓸어 담고 있어 더욱 긴박한 순간이다!

처음 이 재료를 접한 필자 역시 이 종목이 과연 이런 재료가 어울리는 것인지 다시 한번 두 귀를 의심할 정도였는데, 최근 최고의 빅이슈가 되고 있는 고령화 문제와 삼성의 헬스케어 사업강화에 박차에 따른 훈풍을 그대로 맞이할 숨은 최대 수혜주였음에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필자 역시 추천한 바이오스페이스(4배), 메디프론(2배) 정도로 생각한다면, 절대 오산이다. 이들은 이미 시장에 밝혀진 종목들로, 시장에 전혀 밝혀지지 않은 초대형 숨은 재료의 직접적 수혜가 직결될 종목이기 때문에 대단하다는 것이다!

둘째, 세계역사를 새로 쓸 세계 최초 불치병 치료신약 개발 성공! 젬백스도 능가할 것 같다!

향후 고령화 문제를 잡기 위해 관련법까지 개정하고 내년 시행하는 **관련법의 직접적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으로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수조원에 해당하는 관련시장에 치료제 원천성분을 국내 유일 생산, 일본에 독점 수출하고 있음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또한, 반세기도 지나지 않은 의학 산업에 있어 한 획을 긋는 대사건으로 유전자세포치료 관련 극비 신기술을 세계최초로 개발, 미국에서 먼저 상용화가 임박한 불치병 신약이 세계 수백 조 시장을 거머쥘 어마어마한 초대형 재료가 이번에 터지는 것이다.

당부컨대, 평생을 기다려도 다시는 만나기 힘든, 한 시대를 풍미할 기적 같은 종목으로 이 종목 놓치면 평생을 통한의 눈물로 지새워야 할 지 모른다! 절대 놓치지 마라!
점상 11방 동성화학 놓쳤다면, 이 글 놓치지 말 것!
<인기 종목 게시판>
동성화학/인트론바이오/이지바이오/엔티피아/바이오스페이스/메타바이오메드/명문제약/바른손/좋은사람들/세운메디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