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결론만 말하겠다. 한마디로 오늘 추천주는 지금까지 바이오 급등주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집을 역사에 길이 남을 바이오 황제주로,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승부주이다.

주지의 사실이지만, 필자는 추천만 하면 터지는 바이오 종목들로 연일 상한가 행진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만 해도 오스코텍의 숨막힐 듯한 수급에 필자조차 놀라지 않을 수 없다며 10월26일(수)부터 추천해 연일 급등세가 터져주어 벌써 100%에 육박하는 수익을 내고 있다.

이뿐이겠는가! 지난 6월 첫 주의 시작과 동시에 에이즈백신 치료제를 개발중인 큐로컴을 추천해 280% 급등했고, 큐로컴과 함께 추천했던 후너스는 일본 3대 바이오기업 인수라는 걸쭉한 재료로 600% 급등수익을 뽑아냈다.

그 뒤로도 산성피앤씨 300%, 에스티큐브 400% 폭발에 이어 최근까지 메디프론, JW중외신약, 메디프론, 중앙백신, 씨티씨바이오까지 지금도 하나같이 폭등의 도가니를 뽑아내고 있다.

필자가 지난 6월부터 추천해 적중률 80% 이상을 보여준 이들 바이오 종목들 중 적어도 서너종목만 믿고 매수만 했어도 지금쯤 누적 수익률 1000% 안팎씩은 무난히 챙겼을 것이다.

하지만 이들 종목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IT와 BT 기술로 중무장한 채 세계 패권을 움켜지려 하는 강력한 바이오 황제주가 드디어 대바닥에서 솟구쳐 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종목은 이제 곧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IT+BT 융합 재료가 관련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끝을 예단할 수 없을 만큼 극한의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폭발할 듯한 긴장감 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바이오주를 갈망하는 폭발적인 수급으로 넘쳐나고 있어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할 바이오 종목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단언하는 바이다.

첫째, 도저히 믿기지 않는다! 전체 매출의 70%가 수출하는 바이오 기업!

믿겨지는가! 수많은 바이오 종목들을 분석해왔고, 또 추천하는 종목마다 급등해 경이로운 적중률과 수익률로 이미 수많은 회원들로부터 철저히 검증 받았다고 자부하는 필자조차 이 종목의 BT+IT 기술력과 수출물량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한마디로 패닉이다. BT+IT융합 바이오기술로 국내 시장 점유율 50%에 육박하는 1위 기업이며, 삼성계열 상장기업 100% 독점공급에, 전체 매출액의 70% 이상을 수출하는 바이오 기업인 것이다!

게다가 주 거래선이 미국 국방성(펜타곤), FBI와 통계청을 비롯해 중국 공안부, 인도 외교부 등 세계 최고 기술이 아니면 입성 자체가 불가능한 영역을 수년 전부터 올해까지 동사가 줄줄이 납품하고 있었다.

이것만 공개되는 순식간에 바이오 테마를 휩쓸며 왠만한 급등주들은 감히 따라오지도 못할 급등랠리가 터질 수 있음을 명심하라.

둘째, 세계시장은 초입기 단계! 한해 세계 시장만 수조원씩 초대형 증가세!

이번 바이오 융합기술의 특성상 시장 형성이 [정부-> 정부&기업 -> 기업 -> 기업&가정 -> 가정]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는 빅뱅 바이오산업이다. 게다가 현 단계는 이제서야 정부&기업들 위주의 도입단계로서, 전세계 모든 인류가 이 기술에 의존하는 삶을 살게 되었을 때의 시장 규모는 수만~수십만배 폭발하는 그야말로 초급등이 터지는 바이오 산업이다.

참고로 올해 상반기에만 인도, 브라질, 방글라데시, 루마니아, 중국,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가나 등 전세계 6대륙의 신경제성장국들까지 동사의 바이오 기술에 열광하며 채택했음을 상기하길 바란다.

한마디로 시장 바닥 전면에 알려지는 그 순간부터가 초특급 바이오 종목으로 기록되는 것이다.

셋째, 위대한 급등을 위한 모든 준비는 끝났다. 당장 매수하라!

이렇게 회사가 바이오 신화를 쓰고 있는데도 불구 아직 주가수준은 초바닥권에 머물러 있다. 도무지 이렇게 냉대 받는 종목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초바겐세일 상태라는 것이다. 동사 현시점에서 성장가치까지 감안할 경우 적어도 11월부터 연말까지 무시무시한 급등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최고의 매수자리다.

더 이상 부연 설명하지 않겠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이종목이야 말로 더 이상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최고의 명품 바이오 종목이다.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만사를 제쳐두고서라도 이 종목을 놓쳐선 안될 것이며, 필자의 추천주를 손꼽아 기다려온 회원들과 원금손실에 마음 아파 밤잠 설치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공략해 두길 바란다.
내일사면 늦다! 지금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하라!
유비케어/바이오스페이스/이노칩/바이넥스/예당/영우통신/팜스웰바이오/아이테스트/삼성출판사/이지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