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방송을 통해 100억 수익을 올린 주식부자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인생역전을 꿈꾸며 주식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심지어 직장도 그만두고 주식투자에 나서는 사람마저 있을 정도다.

하지만 전쟁터와 같이 험난한 주식시장에서 대박을 내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섣불리 주식시장에 뛰어들었다가 큰 손해를 입고 고통 받고 있을 정도다.
'주식투자로 100억 번다' 직장인들의 인생역전 '돌풍', 비결은?
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성공신화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으로 상승할 종목을 정확히 예측해 최고 10배의 수익률을 기록한 사람이 있다는 소문도 나돌고 있을 정도다.

성공투자자들이 모인다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에는 무려 4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여 성공투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고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주식달인’이라고 알려진 장진영 소장이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돕고 있었던 것이다.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 재야고수로 소개되어 주식달인으로 주식시장에서 이름을 떨친 장진영 소장은 철저한 종목분석과 매매기법을 통해 1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면서 주식고수 중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었다.

그러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주식투자로 큰 손해를 입고 좌절하는 모습을 참지 못한 장진영 소장은 고통 받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직접 나서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종목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 주가동향 등을 예측해 미리 알려 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던 것이다.

그리고 주식달인이라 불리던 그의 이름에 걸맞게 카페에서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린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기 시작했고, 주식시장에 장진영 소장의 봉사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지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장진영 소장이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카페에는 개인투자자들의 감사와 감탄의 글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올 정도로 축제 분위기를 보이고 있었다. 원금손실을 입고 좌절과 실의에 빠진 사람들이 카페에서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발견한 것이다.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카페에 접속해 그를 기다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다.

장진영 소장이 주식시장에서 ‘주식달인’으로 불리며 크게 성공할 수 있었던 투자비책은 의외로 간단했다. 바로 수익성이 있으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투자원칙을 철저하게 지켰기 때문이었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메디포스트’는 얼마전부터 시장에서 이슈가 되기 시작하며 437%이상 크게 상승한 종목으로, 바닥권에서 매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준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외에도 SK컴즈(112%), 제이콘텐트리(123%), KT뮤직(94%), 네오위즈인터넷(94%), 에스엠(161%), 컴투스(152%)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때문에 뭉치돈이 몰리는 테마(http://jnbstock.com/loe.html?section=fmovie)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안철수연구소, 크리스탈, 아가방컴퍼니, 한국항공우주, 메디프론 등의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손실로 괴로워하는 개미투자자들이 없도록 무료교육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보였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 권 사 관 학 교 (http://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