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 활동중단’ 클레오, 재결합 하나? 김하나-채은정-박예은 방송출연
[우근향 기자] S.E.S.와 핑클의 계보를 이었던 원조 섹시 아이돌 클레오가 재결합을 선언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데뷔 당시 20대 초반이었던 클레오가 공백기를 깨고 전격 성인돌로 돌아온다. 90년대 톱 가수들을 본격 소환한 SBS플러스 ‘컴백쇼 톱10’을 통해 원조 걸 그룹 클레오가 컴백 초읽기에 나서면서 성인돌의 본좌에 앉아있던 브아걸과 애프터스쿨과 정면 대결하게 됐다.

1999년 데뷔한 클레오는 리더 김하나를 중심으로 박예은과 채은정까지 세 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원조 걸 그룹이다. 2000년에 박예은이 탈퇴하면서 한현정이 합류하고 2004년에 채은정이 탈퇴 후 정예빈이 합류하면서 여러 차례 멤버 교체가 이루어진 바 있다.

이후 돌연 활동을 중단하면서 베일에 싸여있던 클레오가 최근 멤버 한현정의 사기결혼 등의 이슈로 인해 다시금 주목을 받았다. 이 같은 구설수 속에서 클레오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던 가운데, ‘컴백쇼 톱10’에서 클레오가 재결합을 하게 된 것.

‘컴백쇼 톱10’를 통해 방송을 재개하는 클레오는 리더 김하나와 채은정, 박예은까지 원년 멤버로 구성될 방침이다. 현재 촬영에 들어간 김하나는 “해체 후 집 밖을 나가지 못했다. 밤이면 다음 날이 오는 게 너무 무서웠고, 부모님 없이는 혼자 밥 먹는 것도 잠자는 것도 불가능했다”며 해체 당시의 가슴 아팠던 상황을 토로했다.

이외에도 김하나는 ‘컴백쇼 톱10’를 통해 방송 최초로 클레오 해체의 전말과 해체 이후의 힘겨웠던 삶을 속속들이 밝힐 예정이다.

공백기를 깨고 돌아오는 원조 섹시 아이돌 클레오의 모습은 11월16일 수요일 밤 12시 SBS플러스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플러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문채원, 매끈한 등라인보다 풍만한 가슴 ‘눈에 띄네~’
▶ 은지원 강호동 언급 “영원한 맏형, 항상 존경하고 그립습니다”
▶ 진세연, 윤아 닮은꼴 등극 “쑥스럽지만 내 별명은 ‘잠원동 윤아’”
▶ '강심장' 소녀시대 윤아-이승기 핑크빛 무드 돌입? '쓰담쓰담' 작렬
▶ 엄태웅 스캔들 해명 “수애 짝사랑 맞지만 지인에게 소개는 금물” 폭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