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연기자 변신! ‘자체발광 그녀!’ 주인공 캐스팅
[우근향 기자] 가수 김형준이 KBS-N 첫 장편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그녀!’(가제, 극본 유영은 손민수, 연출 이정표)에 남자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됐다.

SS501의 막내에서 솔로로 화려한 활동을 펼치며 사랑받고 있는 김형준이 2012년 KBS-N에서 심혈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최고의 기대작 ‘자체발광 그녀!’에 주인공으로 출연, 연기자로 변신을 꾀하며 기대를 모으는 것.

‘자체발광 그녀!’는 스타, 작가, PD 등이 이루어갈 방송국 이야기와 그 속에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 KBS-N에서 선보이는 첫 장편 미니시리즈이자, tvN화제작 ‘쩐의 전쟁 오리지널’과 OCN 메디컬 범죄수사극 ‘신의 퀴즈2’의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극중 김형준은 ‘까칠하지만 매력만점인 탑스타’ 강민 역을 맡았다. 기존에 가진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넘어 남자다운 매력과 동시에 까칠한 듯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 이에 팬들은 물론 대중으로 하여금 기대를 한껏 모으게 만든다.

특히 김형준의 연기를 향한 열정과 노력에 숨겨진 끼와 재능까지 더해지며, 연출진으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데 이어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된 김형준의 KBS-N ‘자체발광 그녀!’는 총 12부작이며, 내년 초 방영 예정이다.

한편 김형준은 현재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연기연습과 몸만들기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에스플러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은지, 감우성 처제 인증 '행복한 모습 보기 좋아'
▶ ‘청춘불패’ G8 허리장화 패션, 같은옷 다른느낌 ‘개성 만점’
▶ '힐링캠프' 이경규, 생활기록부 '미'굴욕! 만신창이 '폭소 유발~'
▶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 이기적인 교복 간지 ‘교복이야 수트야?’
▶ 이희경 식단 공개, 배추·소고기·고구마·토마토가 전부? “참는 법 배우는 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