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슬픈 감성으로 솔로 컴백! 에코브릿지-윤종신 지원사격!
[우근향 기자]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발라드계의 대세 정엽이 3년여 만에 두 번째 정규 솔로 앨범을 11일 0시 공개한다.

‘Part I’, ‘Part II’ 두 장의 앨범으로 나뉘어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각각의 앨범에 두 가지의 다른 감성이 실려 있다.

먼저 선을 보이는 ‘Part I : Me’는 극단적인 슬픔의 감성만으로 꾸며졌으며, 흐려진 초점 어두운 그림자로 가득한 앨범 커버의 사진들을 통해 외롭고 슬픈 감성 음악에 깊이를 더하고 있다. 이에 반해서 이어 발매 될 두 번째 파트의 음반은 보다 밝아진 감성을 담아 낼 예정이다.

지난 3년 동안 높아진 위상만큼이나 성숙해진 음악성을 담아 낸 정엽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소속사에 따르면 “전형적인 틀을 벗어 던지고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표현해 내는 극적인 슬픔이 돋보이며, 타이틀곡 은 정엽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만든 ‘눈물나’이다. 또 이번 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이 작곡가로 참여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더불어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준비에도 여념이 없는 정엽. ‘K.I.S.S.’로 명명된 정엽의 콘서트는 오는 10월 14~16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10월 22~23일 부산 KBS홀, 10월 29~30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동물농장’ 개가 개를 먹는다? 트럭 안 개들의 정체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한채원 사망, 미니홈피 의미심장한 유언 ‘세삼 주목’
▶오인혜 드레스 해명, 파격 노출? “협찬해 주는 곳이 없어 직접 리폼”
▶‘슈스케3’ 울랄라세션 박광선, 케이윌 가이드보컬 출신? ‘우월스펙 화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