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내 사랑 내 곁에’ OST ‘하나뿐이야’ 공개! 애절한 가사 ‘가슴 촉촉’
[우근향 기자] 미혼모 여주인공이 세상의 편견을 극복하고 사랑을 이루는 과정을 그리며 인기질주중인 SBS 주말극장 ‘내 사랑 내 곁에’(극본 김사경 연출 한정환)의 마지막 OST Part.6 이루의 ‘하나뿐이야’가 드디어 공개됐다.

이루의 ‘하나뿐이야’는 미혼모라는 이유 때문에 집안의 반대에 부딪쳐 힘든 사랑을 이어가는 두 주인공 도미솔과 이소룡의 심정을 대변하는 애절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드라마의 여운을 더해줄 감성적인 발라드 ‘하나뿐이야’는 ‘내 사랑 내곁에’의 오진우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이루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특히 태진아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벽성을 기했다. 애절한 감성이 묻어나는 이루의 목소리 역시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OST 마야 ‘너만 보여’, 베이지 ‘하루를 살지라도’, 김현중(MAC) ‘한 여자가’ 등이 드라마 인기와 함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OST마지막을 장식할 이루의‘하나뿐이야’가 종영을 앞둔 ‘내 사랑 내 곁에’에 어떤 활력을 불어넣어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웅이를 둘러싼 양육권 갈등과 소룡의 출생비밀이 벗겨지는 전개가 맞물리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내 사랑 내 곁에’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GNG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우 한효주의 '청순피부' 따라잡기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BIFF 포토] 오인혜, 주목 받고 싶었어요? ‘가슴 노출 일보직전’
▶ '뿌리깊은나무' 백윤식-송중기, '부자간 칼 겨눈' 일촉즉발 사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