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두 번째 생방송 미션은? 오늘(7일)은 10시20분부터 채널고정!
[양자영 기자]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두 번째 생방송 무대 미션이 공개됐다.

10월7일 방송 예정인 ‘슈스케3’에서는 ‘월드 베스트 셀링(World Best Selling)’을 주제로 TOP9의 경연이 펼쳐진다. 전 세계적으로 앨범을 가장 많이 판 100인 뮤지션의 곡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

이번 주부터는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3인의 심사위원 점수 35%에 시청자 모바일 투표 60%, 사전 온라인 투표 5%를 합친 점수로 합격자와 탈락자를 가린다. 슈퍼 세이브 제도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진행될 예정.

단 이번 생방송 시청자 모바일 투표(#0199)를 통해 얻은 문자 수익금은 앞서 TOP9이 수행한 자선 공연 수익금과 함께 ‘몽골 어린이 학교 설립’에 전액 기부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 측은 “몽골은 나라 특성상 아버지가 이주할 경우 가족들이 함께 이주하는 것이 원칙”이라며 “한국에서 일하는 아버지를 따라 국내에서 거주하고 있는 몽골 어린이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몽골 어린이 학교 설립을 추진하고 있는 단체가 제작진에게 도와달라는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번 생방송 미션이 ‘월드 베스트 셀링’인 것도 그런 취지 중 하나라고 보면 된다”고 덧붙이며 기부를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한편 생방송 뒷이야기와 본선 진출자, 그 가족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은 ‘슈스케3 백스테이지’는 이번 주부터 매주 금요일 10시30분에 방송될 예정이지만, 오늘의 경우 생방송 시간이 10분 앞당겨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관계로 10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우 한효주의 '청순피부' 따라잡기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BIFF 포토] 오인혜, 주목 받고 싶었어요? ‘가슴 노출 일보직전’
▶ '뿌리깊은나무' 백윤식-송중기, '부자간 칼 겨눈' 일촉즉발 사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