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훈훈 미소와 함께 근황 공개 “공연으로 점점 다져져가는 CNBLUE”
[우근향 기자] 남성밴드 씨엔블루 리더이자 보컬 정용화가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정용화는 10월1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야간 라이브가 끝났습니다! 노을 덕분에 더더욱 멋진 공연이었어요! 공연으로 점점 다져져가는 CNBLUE! 더더욱 기대해주세요. 일본은 살짝 쌀쌀해요. 한국은 어떤지, 여러분 감기 조심 하셔야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용화는 카메라와 초근접한 상태로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오렌지 계열의 헤어 칼라와 데님셔츠는 그의 우윳빛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국내에서도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일본에 가더니 더욱 멋있어졌다”, “용화 오빠도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열띤 반응으로 보이고 있다.

한편 정용화가 속한 씨엔블루는 9월25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쳤으며 10월19일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씨엔블루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여제’ 순조로운 출발! ‘황금연휴 대작영화 속 나름대로 선방‘
‘도수코2’ 17세 진정선, 최종우승!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모델”
알리 ‘불후2’ 우승! 무대 보는 내내 숨 멎어 ‘차세대 실력파 디바’ 인정
‘애정만만세’ 이태성-이보영, 잦은 키스신-수위 높은 포옹신에 시청자 질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