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中 콘서트 파이널 무대 장식! 중화권 '러브콜' 잇따라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의 인기가 중화권에서 뜨거워지고 있다.

9월16일 중국 심천 베이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11 비상완미 콘서트'에서 김현중은 엔딩 무대에 초대돼 인기를 입증했다.

'비상완미 콘서트'는 소아헌, 양정여, 정수문, 관숙이 4명의 중화권 스타와 타이완 국민가수 소견신이 함께한 3만석 규모의 초대형 합동 콘서트이다.

김현중은 '비상완미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엔딩 무대에서 '브레이크 다운'과 '제발', '키스키스' 총 3곡을 열창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김현중을 보기 위해 모여든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등 여러 나라의 팬들은 무대가 진행되는 내내 큰 환호를 보냈다고.

콘서트 관계자는 "김현중이 무대에 오른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중국 각 도시와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각국 팬들의 티켓 구입 문의가 쇄도했다"며 그 인기를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뛰어난 퍼포먼스는 김현중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당장 중국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진행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현중은 현재 두 번째 미니앨범 준비로 공식적인 활동을 중단한 상태임에도 중화권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태이다. 아시아 전역에서 단독 콘서트와 팬미팅, CF 출연 제의가 쇄도하는 등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10월 중순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강심장' 카라 니콜 "유승호가 좋아요" 깜짝 고백
▶ '하이킥3' 시트콤이지만 마음껏 웃을 수 없다, 왜?
▶ 비, 장근석 번호 거부 “별로다”… 지갑 분실 소동 종료
▶ ‘SNS 빈대녀’ 화제!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의식주 해결?
▶ 완벽한 '스타' 스타일 룩의 대(大)원칙 '네 자신을 알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