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팀 쌈디-이센스 불화설? "각자 활동 이유는…"
[임수지 기자] 슈프림팀이 공교롭게도 멤버 간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되었다.

멤버 중 쌈디(사이먼디)는 9월 말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정통 힙합곡 ‘히어로’를 선공개 한 상태에서 또 다른 멤버인 이센스가 피쳐링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의 곡인 ‘Fail in Love’ 역시 선공개 된 것이다.

이들은 각자 솔로로 활동했던 언더그라운드 때와는 달리 데뷔한 후에는 슈프림팀으로 활동해 그동안 각자의 활동을 볼 기회가 없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슈프림팀은 각자 활동하던 두 멤버가 음악적 교감으로 뭉쳐 만들어진 팀이다. 당연히 멤버각자의 활동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또 “보통 한 그룹의 멤버들이 각각 동시에, 더군다나 다른 가수와는 더욱더 활동시기가 겹치지 않게 조절하는 것이 관례이다. 그리고 이센스 역시 본인의 솔로 앨범준비에 집중하는 상황이었고, 쌈디(사이먼디)역시 슈프림팀과의 음악적 색깔과는 차별화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그룹이고 성훈 역시 최고의 보컬리스트라 성훈의 피쳐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을 뿐” 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음악인으로서 당연히 음악적으로 서로 얼마든지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것을 가지고 괜한 오해와 추측은 피하고 싶다.” 라고 덧붙였다.

현재 쌈디(싸이먼디)는 9월 말 앨범 발매를 위해 후반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이센스 역시 본인의 솔로앨범 발매 작업에 매진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YB-부활-노브레인, 헌혈증 모으기 캠페인 앞장
▶ 정다혜 결혼, 10월의 신부 된다 “예비신랑의 성품에 반해”
▶ 구하라-용준형 결별설? 비스트 측 “잘 사귀고 있어요~” 부인
▶ JYJ ‘겟 아웃’ 선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 석권 ‘왕의 귀환’
▶ 싸이 ‘유해판정’ 심경고백, 김여진-이외수-공지영도 ‘한숨 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