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앙코르 콘서트서 ‘Pretty Girl’ 열창? 팬 ‘환호’
[우근향 기자] 가수 신혜성이 팬들과 완벽하게 교감을 나누며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일과 4일, 신혜성은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SHIN HYE SUNG 2011 Tour in SEOUL - THE ROAD NOT TAKEN ACT II’란 타이틀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다.

첫 무대에서 스탠딩 리프트를 타고 등장해 솔로 앨범 3집 수록곡인 ‘Awaken’과 그룹 신화의 대표 곡인 ‘Perfect Man’, ‘Brand New’를 연달아 부르며 첫 무대부터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또 이번 앙코르 콘서트 준비 중 팬들로부터 공연을 통해 듣고 싶은 노래로 가장 많은 신청 받았던 신혜성의 곡 ‘지우고, 버리고, 잊어도’, ‘피터팬의 세레나데’, ‘러브액추얼리’와 이승환의 '천일동안' 등을 불러 팬들과 100% 교감하며 공연을 펼쳐나가 진정한 공연형 가수로 완벽 자리매김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신혜성은 준비 없이 팬들이 즉석에서 신청한 카라의 ‘Pretty Girl’을 부르며 포인트 안무까지 가볍게 소화하기도 해 공연장을 채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신혜성은 올해 안에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하기도 하며 새 앨범에 수록될 곡들에 대한 힌트로 메이트의 ‘그리워’, 자신의 솔로 4집 수록 곡 ‘생각해봐요’를 들려줘 많은 팬들에게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도 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0월5일 일본에서 일본 대표 보컬리스트 ‘키요키바 슌스케와’의 듀엣곡이 담긴 첫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옥빈, 공언도 필요없어? 허재훈에 공개키스 ‘반응 폭발’
▶ 이주현, 결혼 5년 만에 득남 "혼자 출산한 아내 고마워"
▶ 숀리 식단 공개, 다이어트 하려면? “3끼 무조건 챙겨 먹어라”
▶ 옥주현 요가사업 실패 "회원들에게 너무 미안해" 눈물 뚝뚝
▶ 최정윤 열애, 상대는 연예계 활동에 이해심 넓은 4살 연하 사업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